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잊을 수 없는 한우, 암돼지의 매력

정보|2017. 11. 21. 23:18

평소에 맛집에 가는 걸 좋아하나요? 사람들 마다 선호하는 맛집이 다릅니다. 맛집의 공통점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도 하고, 입소문으로 인해 꾸준히 손님들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전라도광주에도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맛집이 있습니다.



하남목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국내산 한우, 안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고기집입니다. 음식점의 인테리어도 친환경적입니다. 광주에 거주하시거나 전라도 여행 중이시면 반드시 들려야 할 곳입니다. 전라도맛집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잊을 수 없는 한우, 암돼지의 매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광주하남맛집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잊을 수 없는 한우, 암돼지의 매력


전라도광주맛집

주차장

식당 놀이방

인테리어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은 화사하고 넓은 인테리어로 무려 200명을 동시에 수용이 가능한 맛집입니다. 모임과 회식장소로도 추천을 하는 곳입니다. 남녀노소에 구애 받지 않고, 블로거들에게까지 소문이난 맛집으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타지에서 오신다면 자동차로 운전을 해서 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하기에 넉넉한 공간이 있어 충분히 드시고 가실 수 있습니다.


정육코너

한우 국내산

한우고기

광주하남고기집


국내산 한우, 암돼지 전문으로 하기에 고기를 따로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토시살, 안창살, 차돌박이는 주문하시면 바로 준비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고기류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하는 곳이니 한우, 암돼지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하남목장 메뉴

테이블

놀이방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메뉴는 한우는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듬, 차돌박이가 있고, 한돈은 삼겹살, 목살이 있습니다. 기타는 우족, 사골, 엄치, 꼬리, 국거리, 양지, 전감, 장조림, 불고기가 있습니다.


식사류는 육회한접시, 샤브한우버섯불고기, 돼지고추장갈비찜, 한우꼬족탕, 생비, 익비, 한우사골곰탕, 돌판비빔밥, 한우육개장, 메밀물냉면, 메밀비빔냉먄이 있습니다. 후식류는 후식냉면, 사골떡국, 누룽지, 공기밥이 있고, 다양한 주류도 있습니다.


넉넉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많은 테이블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함께 오신다면 아이들도 또래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기

고기국

떡국


고기류는 한 번 빠지면 자꾸 먹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삼겹살을 좋아하신다면 하남목장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고기류가 있어 다른 반찬들과 함께 식사를 하여도 됩니다. 모임이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합니다.


랜드마크 맛집


전라도광주 랜드마크 맛집으로 알려진 하남목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 건 어때요?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식사를 할 수 있으니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색다른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하남목장이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잊을 수 없는 한우, 암돼지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라도광주 맛집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216번길 38-6

예약번호 1833-7999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index.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