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택배 배송조회하는 간단한 방법

정보|2017. 11. 17. 02:30

집 앞에 가까운 편의점에 택배를 보내보신 적 있나요? 택배 보낼 상품을 직접 포장을 하고 박스에 테이핑은 본인이 직접 하여야 하기에 깨지기 쉬운 물건이라면 반드시 뽁뽁이를 여러 겹을 쌓야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신문지도 깔아넣는 것도 중요하니 보낼 상품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소, 중, 대 및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멀리 가지 않고 택배 접수를 통해 보낼 수 있고, 다른 분이 편의점택배로 보낸 송장번호로 택배 배송조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 조회를 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알고 있으면 편리한 정보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인터넷이 잘 되어 있어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스마트택배 앱이 설치가 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각 각의 택배사 홈페이지에 직접 조회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이 번거로운 방법이 될 수 있지만 간편한 방법이 있습니다. 편의점택배 배송조회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편의점택배 배송조회


편의점택배 배송조회하는 간단한 방법

택배배송


편의점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은 택배사, 운송장 번호를 선택 및 입력을 하여 조회를 합니다. 편의점택배사는 대한통운을 이용을 합니다. 본 정보는 스마트택배에서 제공받는 정보로 실제 배송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품 이동중


택배사, 운송장번호를 조회를 하였으면 택배 배송 상태, 받는 분, 보내는 분, 처리일시, 현재위치, 배송상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다양한 택배사도 있으니 우체국택배 배송조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


편의점택배 배송조회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택배는 착불이나 선불로 보낼 수 있습니다. 선물을 보내신다면 선불로 하여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카페인 중고나라 거래 시에도 택배거래를 할 때가 많습니다.


타 지역이면 직거래를 하기 쉽지 않을 수가 있어 택배거래를 많이 합니다. 거래가 완료가 되면 운송장번호를 받게 되면 직접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먼 지역일 수록 택배 배송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편의점택배, 다른 택배사 배송조회하는 방법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