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정보|2017. 10. 17. 01:00

빵을 좋아하신다면 어느 브랜드에 자주 이용을 하시나요? 대표적인 브랜드 중에 파리바게트가 있습니다. 전국에 매장이 있고,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간식용빵, 식빵, 식사용빵, 도넛, 페스츄리, 조리빵, 유럽빵, 스넥 등 선호하는 종류의 빵도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를 하기 전에 영업시간을 미리 알아두는 것도 구입을 하는데 있어 참고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 문을 닫으면 다음 날에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파리바게트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파리바게트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지도에 많은 지역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지역에 있는 매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 부산이라면 부산 지역에 대한 매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자세히 보기 위해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지도 더보기에서 전국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매장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파리바게트 영대병원역점으로 검색을 합니다.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에 위치한 매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클릭을 하면 지도에서 해당 매장 위치를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곳이 찾기에도 수월합니다. 관련도순, 거리순으로 확인을 할 수 있고, 주소, 연락처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이름을 클릭을 합니다.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출발은 현재 위치하고 있는 장소나 출발할 장소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도착은 최종 목적지입니다. 예를 들어 파리바게트 영대병원역점이 도착지가 될 수 있습니다. 근처의 지하철역은 영대병원역이 있습니다.



상세보기에 연락처, 주소, 영업시간, 서비스, 지도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은 매일 07:00 ~ 24:00 입니다.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픈하는 시간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해당 매장의 위치는 지도에 있는 위치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지도 및 네이버 지도 앱에서 검색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들려야 할 곳이 될 수가 있습니다.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국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매장에 대한 영업시간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