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정보|2017. 10. 13. 06:00

일상생활 중에 주로 하는 것은 소비입니다. 필요한 물건을 구매를 하거나 맛있는 분식을 먹는 등 돈을 지불을 합니다. 지불을 함으로써 상품권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은 돌고 도는 것입니다. 상품권도 각 각의 사용처가 상품권 종류와 브랜드 마다 다르기도 합니다. 현금과 같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단점은 정해진 기간 내에 사용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 점을 미리 알고 사용을 하는 것도 효유기간을 지나치지 않는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의 용도마다 다르기도 하고, 사람들이 이를 사용을 하는 방법 또한 다를 수도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쇼핑, 외식, 호텔, 레저/문화, 외식, 기타 등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사용을 할 수 있는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한정된 곳에서 사용을 하는 것 보다 미리 이런 정보를 알고 있다면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신세계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알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신세계 상품권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에 신세계 상품권 www.shinsegae.com에 접속을 합니다. 이용안내, 구입안내, 특별한 혜택, 이용약관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지류,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소개, 사용처 및 구입 안내 정보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입안내에서 구입처를 알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이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일반 상품권도 있지만 모바일 상품권도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일반상품권 처럼 잃어버리는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쇼핑의 자유


신세계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는 물론 쇼핑/외식/레저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다양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평소에 눈여겨 보던 브랜드도 많으니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선호하는 상품권이기도 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 등의 외식 브랜드 21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것은 직접 해야 하니 원하는 곳에 사용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용처를 소개하겠습니다.


제휴 사용처


쇼핑 브랜드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몰리스펫샵,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제일모직, 신세계면세점,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분더샵, 크롬하츠 청담, 돌체앤가바나 청담, 디젤 청담, 정관장, 지방시 청담, 알렉산더왕 청담, 브루넬로쿠치네리 청담, 몽클레르 청담, 산타마리아노 벨라 도산, 갭 전문점, 어그 청담, JAJU 전문점, 살로몬,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필드, 와이엔모어, 시코르 등이 있습니다.



총 32군데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스타필드의 경우에는 BMW, BMW 정비소, 수 노래연습장, 현대모터스, 제네시스, H & M, COS, 앤아더스토리즈에서 사용이 제외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외식


외식 브랜드는 스타벅스,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뱅커스클럽, 아워홈, 피자헛, 세븐스프링스, 믹스앤베이크(코엑스점 제외), 매드포갈릭(롯데몰 김포공항점, 대구현대백화점, 부천현대중동점 제외), 비비고(인천공항점 제외), 더플레이스, 불고기브라더스, 채빛 퀴진, 파미에스테이션, 올반, 데블스도어, 자니로켓(롯데아울렛 구리점, 현대카드점 제외), 오슬로, 베키아에누보가 있습니다. 총 21군데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호텔 브랜드는 웨스틴 조선호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서 호텔, 해운데 센텀 호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신세계영랑호 리조트, 그랜드힐튼 서울호텔(연회장 사용 제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입니다. 총 11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레져/문화


레저/문화 브랜드는 CJ CGV(관교, 광주터미널, 죽전, 센텀시티, 영등포, 대전터미널, 의정부), 한솔오크밸리, 가평/안양 베네스트, 이포 CC, 자유 CC, 신세계센텀시티 스파랜드, 신세계센텀시티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교보문고, 웅진 플레이도시, 스카이밸리 CC입니다. 총 11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독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레저/문화 브랜드에 영풍문고, 교보문고에서 원하는 도서 구매에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CGV에서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기타


기타 브랜드는 분당차병원(건강검진센터), 서울성모병원(건강검진센터), 가천의대길병원(건강검진센터), 을지대학병원(대전, 건강검진센터), 을지병원(서울, 건강검진센터), 강남을지병원(건강검진센터), 의정부성모병원(건강검진센터)입니다. 총 7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대로 상품권을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각 각의 사용처 정보를 얼마나 아느냐에 따라 사용 범위도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가능하다면 다양한 곳에서 사용을 하는 것도 현명한 소비를 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권 사용처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