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비아레일 회원가입하는 방법

여행|2017. 10. 11. 01:00

넓고 광활한 대륙에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진 나라인 캐나다는 기차를 남부지역에서 많이 이용을 합니다. 북미지역에 위치한 캐나다는 미국 바로 위에 있는 국가입니다. 서부, 중부, 동부, 남부, 북부로 나뉘어 집니다. 워낙 영토가 넓어 여행을 단기간에 한다는 생각을 하기에는 무리일 수가 있습니다. 도시와 도시간에 가까운 도시라면 버스나 기차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데 도시와 도시간에 비교적 먼 지역에 있다면 기차를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캐나다의 대표적인 기차브랜드는 비아레일입니다. 영어로는 Viarail입니다.



비아레일 기차예약을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 어플에서도 가능합니다. 미리 기차를 예약을 한다면 캐나다여행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비아레일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캐나다비아레일


캐나다비아레일 회원가입하는 방법


비아레일 회원가입


캐나다비아레일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viarail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VIA Rail Canada www.viarail.ca를 클릭을 합니다. 캐나다 기차 검색 및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한 내역은 출력을 하여 여행을 준비를 할 때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약 번호를 통해 해당 캐나다 기차역에서 예약한 구간에 대한 티켓을 발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about viarail


캐나다비아레일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Login을 클릭을 합니다. Book my trip, Departures and arrivals, Modify my booking 등의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도시에서 다른 도시의 기차 시간표도 검색을 통해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Toronto에서 Montreal 기차 시간표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는 London에서 Stratford 기차 시간표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도시와 도시간의 기차 시간표가 하루에 1번 또는 2번 정도 있는 곳도 있으니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있어 꼼꼼히 세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회원가입하는 방법


왼쪽 메뉴에 Login 아래에 New User? Create profile를 클릭을 합니다. Create profile에서 회원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Trains, Rail PASSES를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기차 시간표를 알아두는 것도 여행 경로를 짜거나 이동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기차로도 이동을 할 수 있지만 유럽에서 도시와 도시간 이동이나 국가와 국가간의 이동을 할 때 메가버스, 유로라인 등을 많이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캐나다에서도 메가버스, 그레이하운드 등의 버스 브랜드가 있습니다. 메가버스, 그레이하운드 버스로도 미국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Toronto에서 NewYork로 메가버스로 갈 수 있습니다.


username


Create profile에 CREATE PROFILE에 Login Information에 Username, Password(Min 8 char), Confirm Password을 입력을 합니다. Conact Information에 First Name, Last Name, E-mail, Country / Other Countries, Province / State, Phone Number를 선택 및 입력을 합니다.


Would you like to receive commercial emails keeping you up to date on the latest news, special discounts and offers from VIA Rail? Please note that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에 Yes를 선택을 합니다. 각 각의 정보를 선택 및 입력을 완료를 하였으면 Create my profile를 클릭을 합니다. 입력을 한 이메일에 로그인을 하여 비아레일 메일을 열어 링크를 클릭을 하면 캐나다비아레일에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