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IT|2017. 5. 29. 00:02

1인 미디어가 나날이 갈수록 화제가 되면서 개인이 직접 동영상을 촬영을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유튜브가 그 예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아프리카 방송도 인기가 있지만 유튜브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이용을 하는 플랫폼입니다. 한 번 쯤 촬영을 하고 유튜브에 올리고 싶었을 거에요.


올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 입문을 한다면 영상을 제작 후에 바로 올릴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유튜브 사이트에 아래의 링크에서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을 합니다. 상단 오른쪽에 업로드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관련 링크 ☞ [유튜브 바로가기]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을 합니다. 파일 외에도 사진 슬라이드쇼, 동영상 편집기를 통해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편집한 동영상이 있다면 불러옵니다.




기본정보에서 제목, 내용, 태그 등을 입력을 하고, 재생목록에 추가를 한 후에 업로드가 완료가 되면 게시를 클릭을 합니다. 업로드한 동영상이 게시가 됩니다. 수익 창출도 할 수 있습니다. 수익 창출은 구독자 수와 시청을 하는 분들이 많아야 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었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 계정을 클릭하여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 들어갑니다.



동영상 관리자 - 동영상에 들어오면 업로드가 된 동영상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꾸준하게 편집을 하여 업로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