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피스프로 브랜드관 MS서피스구매 이벤트 혜택

핫딜|2017. 9. 21. 21:23

언제 어디서나 공간에 제약이 없이 문서작업, 오피스작업, 온라인 인강을 들을 수 있는 기기가 노트북이기도 합니다. 노트북은 컴퓨터와 달리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무게에 따라 무거우면 들고 다니기에 불편한 단점이 있습니다.



최근에 MS에서 뉴서피스프로가 우리나라에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노트북, 테블릿, 스튜디오 모드로도 다재다능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가 있네요. 뉴서피스프로 브랜드관 MS서피스구매 이벤트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뉴서피스프로


뉴서피스프로 브랜드관 MS서피스구매 이벤트 혜택

MS서피스구매

New Surface Pro


우리나라에도 MS 뉴서피스프로가 출시 되었습니다. 서피스 제품을 기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사양은 4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New Surface Pro M3(프로세서 : intel M3, 메모리 : 4G, 스토리지 : 128GB), New Surface Pro i5(프로세서 : intel i5, 메모리 : 4GB, 스토리지 : 128GB), New Surface Pro i7(프로세서 : intel i7, 메모리 : 8GB, 스토리지 : 256GB), New Surface Pro i7(프로세서 : intel i7, 메모리 16GB, 스토리지 512GB)입니다. 프로세서 intel i의 숫자가 높을 수록 최신사양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양이 프로세서 intel i5입니다.


타입커버 할인


뉴서피스프로 구매 시에 타입커버가 할인이됩니다. 타입커버에는 키보드 기능이 있어 문서작업 시에 유용합니다. 후기 중에 포토상품평을 남기고 사은품 혜택은 재고 소진시까지 있습니다. 선착순 증정으로 슈피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혜택이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포토상품평을 작성을 한 후에 카카오톡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을 친구 등록을 합니다. 주문번호, 수령인, 전화번호, 주소를 남겨주시면 2주 내에 발송을 해드리고 있으니 좋은 기회가 될 수가 있습니다. 할인혜택도 있으니 알뜰구매를 하고자 하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랩탑스튜디오모드


동급 성능을 가진 노트북과 유사한 성능으로 테블릿 및 스튜디오의 활용성까지 겸비한 IT제품입니다. Surface Pro 4 보다 배터리 사용시간이 50%더 늘어났습니다. 노트북 모드, 스튜디오 모드, 테블릿 모드로 3가지를 용도에 맞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모드는 키보드 모드로 전환을 할 수가 있어 문서작업 및 각종 작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스튜디오 모드는 Surface Pen을 이용을 하여 쓰기 및 그리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테블릿 모드는 일반 테블릿과 유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휴대성 좋은 노트북

좋은 성능 노트북


언제 어디서나 공간에 제약이 없이 창의성을 발휘를 할 수 있고, 일하고, 공부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하루 종일 유지가 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사용시간으로 휴대성이 좋습니다. 모든 데스크톱 앱을 지원으로 사용자에 따라 원하는 창작 도구를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작지만 강력한 노트북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나만의 노트북


Windows Hello로 안전하고 빠르고 암호가 필요없는 로그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Surface 팬,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D 크리에이티브 툴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팬을 통해 멋진 아이디어를 도출해낼 수 있기도 하고, 실시간으로 필기가 가능하며 음영을 넣는 작업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커버

고급스러움


뉴서피스프로용 키보드와 커버는 블랙, 버건디, 플래티넘, 코발트 블루로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타이핑 커버는 이탈리아 고급 Alcantara 소재로 마감 처리가 되어 있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통 노트북에서 타자를 칠 때 뻑뻑한 경우가 있는데 불쾌하기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시그니처 타이핑 커버는 입력을 할 때 부드러우니 부담없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타입 커버


서피스프로4 타입커버는 뉴서피스프로와 완벽하게 호환이 됩니다. 타입커버 블랙, 타입커버 밝은 블루, 타입커버 블루, 지문인식 타입커버 블랙으로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Surface Pen은 별도로 출시가 될 예정이며 창작활동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쪽은 정밀잉크가 있고, 다른 쪽에는 고무 지우개가 있어 편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모델은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프로세서는 인텔 코어 m 프로세서,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이 중에 사양이 높은 것이 작업을 하기에도 편리하고 많은 스토리지 공간을 통해 저장공간을 부족함 없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도 성능의 중요성이 될 수가 있지만 높은 용량의 메모리도 효율성 있게 작업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성능을 선택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최근에 출시가 된 서피스프로 제품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착순 사은품 혜택 꼭 잊지 마세요~!



기술사양

디스플레이

센서 종류


해당 제품에 대한 기술 사양은 소프트웨어 Windows 10 Pro K Office 30일 평가판입니다. 크기는 길이 : 201mm, 가로 : 292mm, 두께 8.5mm입니다. 저장소는 128GB, 256GB, 512GB가 있습니다.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이 배터리 수명입니다. 무려 최대 시간이 13.5시간 동안 비디오 재생이 가능합니다. 프로세서는 7세대 인텔 코어 m3, i5, i7입니다. 무선랜을 통해 와이파이를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제공 사항은 Surface Pro, 전원 장치, 빠른 시작 가이드, 안전 및 보증 문서입니다. 빠른 시작 가이드를 통해 해당 제품을 이용 방법을 숙지를 하는 것도 IT기기 이용 시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에서 구매를 하여야 하는 이유는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정품만을 사용을 하여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공식 브랜드관에서 주문을 할 시에 당일 발송 시스템으로 보다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무일 기준 1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행사, 신제품 출시 및 예약 판매 등 특별한 행사 혜택이 있으니 뉴서피스프로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예정이신 분은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뉴서피스프로 브랜드관 제품

서피스 악세사리


브랜드관에는 서피스프로 제품 6가지 종류와 서피스 악세사리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성능도 중요하지만 이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선택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뉴서피스펜은 서피스프로 제품에 포함이 되어 있지 않은 악세사리 제품으로 디자인이나 실시간 필기, 음영을 넣을 수 있는 스케치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용한 도구가 될 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서피스프로 및 악세사리 제품에 대해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