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혜택 및 면세점화장품추천

핫딜|2017. 9. 26. 21:15

여성분들이라면 매 달 온라인쇼핑몰을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기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있어 찾기 마련인데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면세점화장품이 있습니다. 설화수, 순토, 엘리자베스아덴, 선글라스 브랜드로는 발리, 발망이 있습니다.



이러한 면세점화장품은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경제적으로 현명하게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혜택 및 면세점화장품추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원하는 화장품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혜택 및 면세점화장품추천


설화수브랜드

설화수상품

설화수


설화수화장품 ▶ [구경가기]


설화수는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손꼽히는 브랜드 중에 하나로 한방에 관련된 화장품입니다. 총 128개의 상품이 있고,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자음 2종입니다. 설화수화장품을 알뜰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회원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브랜드 쿠폰 사용 시에 가장 저렴하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면세점화장품추천을 합니다.

발망브랜드

발망선글라스

발망제품


발망 선글라스 ▶ [구경가기]


선글라스 브랜드 발망은 1945년에 Pierre Balmain에 의해 만들어진 프랑스 선글라스 브랜드입니다. 많은 배우와 유명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으며,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28개의 제품이 있으며 어떠한 코디에도 어울릴 수 있는 선글라스입니다.


발리

럭셔리 패션브랜드

선글라스


발리 선글라스 ▶ [구경가기]


발리는 1851년 스위스의 쉔베르트에서 구두를 생산을 하기 시작하여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시작은 구두로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최고의 질을 추구한다는 마케팅 컨셉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구두뿐만 아니라 가방, 악세사리, RTW까지 영역을 확대를 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입니다. 160년의 오래된 역사로 유행에 뒤쳐지지 않는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28개의 선글라스 제품이 있습니다. 발망과 발리는 신규입점 기념 전품목 40% 세일 중입니다.



순토

순토 사은이벤트


순토 사은이벤트 ▶ [구경가기]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순토 사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9월 1일 ~ 재고소진시까지입니다. 순토는 세계 최고의 정밀 스포츠 시계 브랜드입니다. 13개의 제품이 있으며 아웃도어용 스포츠용 손목시계입니다.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 시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SUUNTO 워터백(4L) 증정을 하니 참고하시기에 좋은 정보입니다.

엘리자베스 아덴

사은이벤트

엘리자베스 아덴 제품


엘리자베스 아덴 화장품 ▶ [구경가기]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엘리자베스 아덴에서 사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9월 25일 ~ 재고소진시까지입니다. 특정 상품을 구매 시에 사은품 증정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아덴은 1910년에 뷰티샬롱으로 시작이 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그녀의 탁월한 마사지를 통한 릴렉스와 활력을 주는 트리트먼트와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하는 그녀의 제품이 알려지면서 상류층 여성들 사이에서 그녀의 살롱이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안주하지 않으며 미래지향적인 회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아덴 제품은 63개의 제품이 있으며 $100 이상 구매 시에 2-in-1 클렌저 정품 증정을 합니다. $200 이상 구매 시에 동전 파우치 증정을 합니다. 여성들이 사용을 하기에 좋은 바디로션, 립스틱, 캡슐 트리오 등 면세점화장품추천을 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정액쿠폰

정률쿠폰

할인쿠폰

금액대별 쿠폰

적립금 혜택 ▶ [바로가기]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혜택이 있습니다. 정률쿠폰, 정액쿠폰, 브랜드쿠폰이 있습니다. 정액쿠폰 종류는 $150, $75, $60, $45, $26, $17 6가지 종류입니다. 정률쿠폰은 $200 이상 구매 시에 17%할인쿠폰입니다. 브랜드쿠폰은 브랜드 별로 $20, $10, $7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21가지 브랜드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을 할 수 있고, 쿠폰다운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소비를 하는 방법은 알뜰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적립금 혜택 및 면세점화장품추천을 알아보았습니다. 여성화장품을 찾고 계시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쿠폰을 통해 알뜰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도 선택을 해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