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미주/유럽 특가추천! 장거리여행 추천 특가항공

핫딜|2018. 3. 20. 06:00

버킷리스트가 해외여행이라면 이 번 기회에 이루는 건 어때요? 온라인투어에서 대한항공 미주/유럽 특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월 ~ 7월 출발 고객 한정이니 항공권 특가에 할인받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최대 20만원 할인의 기회 누리세요~!!



대한항공



대한항공 미주/유럽 특가추천! 장거리여행 추천 특가항공

주요도시


유럽과 미주의 주요도시 특가항공이 있습니다. LA, 뉴욕, 런던, 파리 등이 해당이 됩니다. 미주/유럽 항공권 구매고객 선물 혜택은 해외 로밍쿠폰 1만원권, 가죽 여권커버 비즈니스 구매고객, 재구매 할인쿠폰, 면세점 할인쿠폰 등이 있습니다.



항공쿠폰


대한항공 미주/유럽 항공권 구매 시에 최대 20만원 할인이 되는 좋은 기회입니다. 항공권 할인쿠폰 10,000 ~ 200,000원까지 있습니다. 50만원 ~ 400만원 이상 구매 시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할인도 받는 것도 좋겠죠?? 아래의 링크 남겨둘께요~! 특가항공 예약할 수 있습니다.


유럽

캐나다


유럽과 미주의 특가항공권이니 유럽이나 미주 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아요~!! 특가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유럽이나 미주에서 인생사진도 남기고 힐링하고 오세요~!!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에는 특가항공도 있지만 특가호텔, 패키지, 자유여행 등이 있습니다. 원하는 여행지가 있다면 온라인투어에서 예약을 하시는 건 어때요? 다양한 이벤트도 있으니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여행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