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공기청정기 추천 새집 증후군, 강아지 털 제거, 유해먼지 제거에 좋은 룩스 아우라

핫딜|2018. 2. 23. 06:00

이사를 가면 새집 증후군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사람 마다 집을 선택을 하는 기준이 다르지만 이럴 때 대비를 해서 집에 공기청정기를 두는 건 어때요? 사무실에서도 사용을 하기에 좋아요~! 유해먼지 제거, 강아지 털 제거, 새집 증후군에도 좋은 공기청정기가 있답니다~!


공기청정기이면서도 유지 관리가 수월한 제품이라면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수입 공기청정기 추천 새집 증후군, 강아지 털 제거, 유해먼지 제거에 좋은 룩스 아우라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수입 공기청정기 추천 새집 증후군, 강아지 털 제거, 유해먼지제거에 좋은 룩스아우라



공기청정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 중에 미세먼지, 냄새, 유해먼지 제거에 탁월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룩스 아우라 제품을 추천을 합니다. 고속의 공기정화에 도움이 되는 올인원 필터를 사용을 하고 있어 활성 탄소 블랭킷으로 냄새 제거에도 탁월합니다.



UV-A, PCO 광촉매 기술로 세균 및 화학 성분을 필터링으로 새집 증후군 제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입 공기청정기 룩스 아우라는 유지관리와 세탁이 가능한 프리필터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프리필터가 내부에 있기에 타사의 제품과 달리 직접 오염을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관리를 하기에 편리합니다.



워셔블 프리필터를 세탁을 할 수 있어 성능이 저하되는 우려는 없습니다. 타사와 달리 필터는 내부에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공기청정기를 구매를 하면 유지를 할 수 있는 비용에 대해 정말 궁금하실 거에요. 타 수입품 대비하여 저렴한 필터 교체비(HepaluxTM 필터 : 1년 ~ 240,000원), 프리필터의 교체로 색상 교환 및 추후 나 만의 공기청정기(프리필터 : 30,000원),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월 최대 3,500원 정도 나옵니다.


전기료가 월 최대 3,500원이니 저렴한 편입니다. 전기료도 적게 먹는 제품을 선호하신다면 추천을 합니다~!



관리도 용이하고, 유지비도 적게 드는 수입 공기청정기 룩스 아우라 어때요? 미리 장만해두세요~!!

강아지, 고양이 등 애완동물을 키우신다면 적극 추천을 합니다~!! 아래에 링크 남겨둘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