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관대관 추천 및 강남역 스터디룸 BJ Square

리뷰|2018. 1. 16. 01:00

스터디 및 강연, 강의에 최적화된 장소를 찾으시나요? 강남역 및 언주역 부근에 좋은 장소가 있습니다. 가격도 타 교육관과 달리 저렴하기도 하고,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은 서울에 유명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직장인도 자기계발을 하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한 교육장이 BJ Square가 될 수 있습니다. BJ Square는 지하에 위치한 교육관입니다. 시설도 좋고, 넉넉한 인원이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장소입니다.


교육관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교육관대관 추천 및 강남역 스터디룸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교육관대관 추천 및 강남역 스터디룸 BJ Square


교육관대관 BJ Square는 BJP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오기에 편리합니다. 40평 규모로 30명 ~ 50명까지 수용을 할 수 있습니다. 책상 및 의자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형태로 재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뒷 편에는 계단식 좌석이 있습니다. 원하는 형태로 직접 세팅을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온풍기도 있으니 따뜻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BJ Square에 자동차로 운전을 하여 오신다면 주차공간은 기본적으로 2대입니다. 여유 시에는 4대까지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적은 주차 공간이지만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시는 걸 추천을 합니다.



스터디 및 강연 중에 쉬는 시간이 있을 거에요. 교육관에 따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둘러 앉아 다양한 얘기를 나누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건물 1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카페에서 원하시는 커피 및 주스를 구매를 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건물에 엘리베이터 시설도 있어 편리하게 옥상에 갈 수 있습니다. 야외 흡연장은 옥상에 있으니 매너를 지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PC, 화이트보드, 유/무선마이크, 정수기,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는 무료 제공입니다.),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입니다. OA서비스(복사, 스캔, 출력)는 추가 요금이 별도로 발생을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에서 원하는 커피나 주스를 사서 드시는 것도 좋지만 교육관에도 무료로 커피나 녹차, 원두커피를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믹스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드시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교육관대관 추천 및 강남역 스터디룸 BJ Squar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한 교육관 및 세미나장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 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용가능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문의 연락처 : 070-4365-3975


※ BJ Square 강의/강연/세미나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