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아이템 및 초밥창업 신선함을 담은 미카도스시

리뷰|2018. 1. 3. 02:30

나이 들고 은퇴를 하면 그 다음 인생을 계획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창업, 자영업, 재취업 등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창업을 고려를 하신다면 준비를 하여야 될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은퇴 시점에 남은 인생 계획을 세우기 시작을 합니다.


창업의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치킨집, 피자집, 편의점 등 종류가 다양하지만 그 중에 외식창업아이템 및 초밥창업아이템인 미카도스시가 있습니다. 회전레일이 들어가는 초밥집으로 효율적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한 초밥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와 가까운 일본에서도 이러한 유형의 초밥집이 많습니다. 회전레일을 통해 초밥을 골라 먹을 수 있어 먹기 편리합니다. 외식창업아이템 및 초밥창업 신선함을 담은 미카도스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외식창업아이템 및 초밥창업 신선함을 담은 미카도스시


미카도스시는 회전레일이 있는 초밥집입니다. 회전레일 시스템을 채용을 한 매장은 인력관리 및 인력비용 문제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모든 매장에 있는 점주분들이 고민거리이기도 합니다.


초밥은 정말로 불황이 없는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가 좋습니다. 한접시에 무려 1,500원이나 합니다. 매장의 인테리어도 화사하고 분위기 있는 현대적입니다.



미카도스시 초밥 브랜드는 순수익 높은 브랜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 혼밥족들이 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구애 받지 않고 혼밥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초밥 브랜드 미카도스시가 탄생을 하게 된 것도 기존의 비싸야 맛있다는 틀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식재료로 만든 메뉴를 4계절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해야 하는 신념으로 탄생이 되었습니다.




창업을 해왔던 경력자 창업자분들도 매장을 오픈을 할 수도 있지만 처음 창업에 진입을 하는 초보자분들도 운영이 가능합니다. 전문가가 초밥과 회를 만들 수 있다는 편견을 깨었습니다. 매장 운영 시에 오토 운영을 원하신다면 오토 운영 매장을 만들어 드리고, 오토 운영 반대로 직접 운영을 원하시는 점주에게는 오픈전 초밥전문과정을 이수할 수 있게 지원을 합니다.


매장을 오픈 후에는 본사 소속 전문 주방장 1명을 매장에 지원을 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초밥집을 안정적으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원을 합니다. 놀랄 수도 있는 부분이 모든 메뉴가 한 접시에 균일가 1,500원합니다. 단 회, 초밥포장, 주류, 음료는 별도입니다.



4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 초밥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을 합니다. 혼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난하게 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계절에 따른 매출에 차이가 나지도 않습니다.


기존의 초밥집에 비해 레일 위에 회전 접시에 담기는 모든 초밥, 회, 롤, 구이 기본메뉴 40여가지와 시즌, 이벤트, 디저트 메뉴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입맛의 고객을 확보를 할 수 있다는 점과 트렌드, 식자재의 영향도 덜 받습니다. 매년 계절 마다 트렌드에 따라 부담이 될 수 있는데 미카도스시 브랜드는 이러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균일가 1,500원에 판매 가능한 초밥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실거에요. 미카도스시의 식재료는 중간 유통과정을 줄이고 마진을 낮추어 경쟁력을 확보를 하였습니다. 본사와 전문 물류유통 업체간의 제휴를 하였고, 이를 통해 매장에 직배송 해주는 형태로 원가를 낮추었고,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가성비 좋은 초밥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혼자와도 부담이 되지 않고, 다음에도 또 방문을 할 수 있는 곳이라면 인기가 많은 매장이 될 수 있습니다. 외식창업아이템 및 초밥창업 신선함을 담은 미카도스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은퇴 후에 창업아이템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전국 영업점 : 서울 교대점, 서울 대치점, 서울 양재역점, 서울 신촌점, 서울 선릉역점, 서울 방배점, 서울 홍대점, 부산 아트올링점, 울산 수암점, 분당 정자점, 성남 위례점, 용인 보정점, 광주 경안점, 광주 탄벌점, 구리 수택점, 포천 송우점, 광명 하안점.

오픈 예정 : 전주 혁신도시점, 제주 시청점, 부산 장산역점


홈페이지 : http://www.mikadosush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