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맛집 어바웃삼삼 저녁이 기다려지는 구운 명품삼겹살

리뷰|2017. 11. 29. 23:00

고기 좋아하나요? 고기 중에 삼겹살은 우리나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고기입니다. 삼겹살 명품으로 알려진 맛집이 있습니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곳이라 경기도 여행 계획, 맛집탐방 등을 하신다면 꼭 들려야 될 곳입니다.


하루에 제일 기다려지는 시간이 저녁일 수도 있습니다. 지친 피로를 달랠 수 있는 구운 삼겸살이라면 힐링하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선호하는 고기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삼겹살맛집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와도 좋은 맛집이에요. 2동탄맛집 어바웃삼삼 저녁이 기다려지는 구운 명품삼겹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2동탄맛집


2동탄맛집 어바웃삼삼 저녁이 기다려지는 구운 명품삼겹살

어바웃삼삼

명품삼겹살

수제갈비


2동탄맛집 어바웃삼삼은 품질이 좋은 상태의 명품삼겹살을 가장 맛있게 구워주는 맛집이라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르르 녹는 삼겹살에 김치 한 점이면 천상계에 온 듯한 느낌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고기류인 한돈 수제갈비도 있습니다. 멀리서 오신다면 주차장에 자동차를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근처의 지하철역은 서동탄역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고기

액자

테이블

오븐


인기있는 맛집의 공통점은 좋은 분위기와 심플한 디자인의 인테리어입니다. 자연과 어울릴 수 있는 인테리어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의자에 앉는 테이블과 좌석형 테이블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으셔도 됩니다.



전문점

어바웃삼삼메뉴

숫불

기본메뉴

깻잎


2동탄맛집 어바웃삼삼의 메뉴는 소 꽃살 양념구이, 한돈수제 돼지갈비, 명품삼겹살, 명품목살, 생갈매기살, 된장솥밥, 된장찌개, 공기밥 등이 있습니다. 고기류가 주인 맛집으로 고기를 숯불에 굽습니다. 맛있게 익은 삼겹살이 기다려지네요. 기본 메뉴는 정말 풍부하게 세팅이 되어지고, 넉넉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김치는 정말 삼겹살에 있어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삼겹살

구운삼겹살

명품삼겹살

삼겹살자르기

맛있는음식


숯불이 삼겹살에 구울 때 버섯도 같이 넣어서 구워주는 것도 좋아요. 무엇보다 삼겹살을 다 구우면 쌈과 함께 먹는다면 맛있기도 하고, 허기졌던 배를 채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삼겹살도 좋지만 다른 고기류도 드셔보는 것도 좋아요.


쌈

국물

마늘

된장

국밥


삼겹살을 구울 때 마늘, 버섯, 김치를 같이 구우는 것도 맛있게 먹는 비결이 될 수 있습니다. 된장솥밥은 삼겹살을 다 드신 후에 드셔도 되는 메뉴이므로 제일 끝에 드셔도 됩니다. 사람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취향이 있습니다.


2동탄맛집 어바웃삼삼 저녁이 기다려지는 구운 명품삼겹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기도 화성시에 맛집을 찾으시거나 전국 맛집 투어를 하신다면 추천할 수 있는 명품삼겹살 맛집입니다. 힐링하는 시간 되세요~!!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지산 2길 3-10

전화번호 : 031-372-89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