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마켓에 인기있는 위비타임 특가 및 행사 한정세일 정보

핫딜|2017. 11. 27. 21:02

쇼핑을 하는 걸 좋아하시나요?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활성화로 예전 보다 스마트폰의 사용량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자 1인 1개의 스마트폰 시대입니다. WIFI가 되는 장소라면 어디에서든지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을 하는 사람들도 늘어났습니다. 온라인 쇼핑몰도 좋은 쇼핑 장소가 될 수 있지만 스마트폰에 특가 및 한정세일 정보를 제공을 하는 어플은 위비마켓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폰에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이용을 할 수 있는 위비마켓에 인기있는 위비타임 특가 및 행사 한정세일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위비마켓


위비마켓에 인기있는 위비타임 특가 및 행사 한정세일 정보

쇼핑몰


위비마켓은 우리카드가 운영을 하는 모바일 오픈마켓형 쇼핑몰입니다. 중소상공인에게 판로를 제공을 한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 시에 구매 금액의 1% 기본적립 혜택(최대 4%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금융권 최초로 위비뱅크, 위비멤버스, 위비톡을 결합을 한 통합 플랫폼입니다. 쇼핑을 즐기신다면 위비마켓은 어때요?


위비마켓 혜택


위비마켓 혜택은 4가지가 있습니다. 고객 혜택, 서비스 이용 편의성, 차별화된 금융몰, 은행거래 우수기업추천이 있습니다. 고객 혜택은 구매금액에 대한 1% 기본적립, 우리샵 1% 추가적립, 위비멤버스 카드로 결제 시에 꿀머니 2% 제공이 됩니다.


서비스 이용 편의성은 상품문의 응대 및 위비페이를 이용한 간편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예정이므로 추후에 좋은 기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금융몰은 예금, 적금 부터 대출, 신용카드 등 생활연계 금융상품을 제공을 합니다. 영업점을 통해서 우수 중소상공인 발굴의 기회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위비마켓 APP, 위비마켓 모바일 웹입니다. APP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비톡, 위비멤버스, 위비뱅크, 우리카드 앱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웹에서 이용을 하는 방법은 네이버, 다음 등 포탈에서 위비마켓을 검색하여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점안내


위비마켓의 입점은 우리은행 영업점(우리샵) 추천, 서울산업진흥원(서울샵) 추천, 한국비앤시(일반입점) 심사로 입점을 할 수 있습니다.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점을 신청을 합니다. 서류를 검토를 한 후에 현장실사 및 최종승인이됩니다. 계약체결을 하고 상품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점유형


우리은행 추천대상으로 안내를 받은 경우에는 미리 사전에 신용등급 등 사전상담이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서울산업진흥원 추천 입점업체, 일반 입점업체와 다릅니다. 일반 입점업체는 직접 입접을 신청을 하는 경우입니다.



신규회원혜택


위비마켓 신규회원 혜택이 있습니다. 신규회원이시면 웰컴 3종 할인쿠폰 2,000원, 3,000원, 5,000원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01일 ~ 2017년 11월 30일까지입니다. 좋은 쇼핑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위비타임 어플에서는 로그인을 한 후에 사용을 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도 이벤트, 한정세일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위비타임 특가 및 행사 한정세일 정보

위비타임AK플라자


현재 사용을 하는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를 하게 되면 상단에 위비타임, AK플라자, 중소PLUS, 기획전, 이벤트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마감임박순인 상품목록을 볼 수 있는 곳이 위비타임입니다. 종류도 다양합니다. AK플라자는 패션, 악세사리 등의 상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중소플러스기획전


중소Plus는 우리은행과 서울산업진흥원이 추천을 하는 상품을 소개하는 곳이기에 가성비 좋은 상품들도 있습니다. 케이스마니아 USB 초음파 미니가습기 무드는 전자제품으로 가습기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을 기획전을 통해 준비를 해보는 것도 고려를 해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모바일쿠폰


놓치기 아까울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위비마켓 상품평 이벤트, 위비마켓 11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저렴하고 알뜰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를 하기 위해 쿠폰을 사용을 하는 방법도 좋아요. 사용을 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도 폭넓습니다. 카페, 아이스크림, 치킨 전문점, 영화관, 음악/도서, 베이커피/떡, 피자, 햄버거, 분식/간편식, 뷰티/헤어/바디, 교육 등이 있습니다.


블루베리행사상품


위비타임에 있는 상품 목록 중에 웰빙을 떠올릴 수 있는 것이 삼성제약 블루베리 진액 70ml x 30포입니다. 무료배송이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30포이니 하루에 하나씩 마셔도 충분하겠네요. 건강식품을 찾으신다면 추천을 드리는 상품입니다.


건강과일미국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포토, 크린베리, 딸기베리, 라즈베리와 달리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네요. 위비마켓에 인기있는 위비타임 특가 및 행사 한정세일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쇼핑을 할 수 있는 어플을 찾으시거나 특가, 한정세일 정보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