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스터디 교육장대여 BJ Square 저렴한 대관 정보

리뷰|2017. 11. 26. 04:00

바쁜 일상 와중에도 자기계발을 위해 스터디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 번 교육장을 예약을 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을 거에요. 서울 강남역 근처에 스터디룸을 구하신다면 BJ Square 교육장이 있습니다. 비교적으로 저렴한 곳이라 스터디, 강의, 세미나, 교육으로도 활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365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 곳이라 연휴에도 틈틈히 자기계발을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열정에 정말 박수와 응원을 드립니다~! 교육장에 커피도 무료로 마실 수 있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스터디룸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여 도보로 오실 수 있는 교육장입니다. 강남역 스터디 교육장대여 BJ Square 저렴한 대관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교육장대여


강남역 스터디 교육장대여 BJ Square 저렴한 대관 정보

저렴한 대관

대관정보

화이트보드

계단식좌석


BJ Square 교육장대여 스터디룸은 규모가 대략 40평으로 수용이 가능한 인원은 30 ~ 50명까지 모여서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책상과 의자는 해당하는 스터디, 세미나, 프로젝트, 모임의 주제에 따라 배치를 다양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뒷편에 계단식 의자 좌석도 있어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조를 편성을 하여 진행을 하실 수 있으니 유용한 장소가 될 거에요.


건물

냉난방시설

빔프로젝터

야외휴식

휴게실


멀리서 오시다면 자동차를 이용하여 BJ Square 교육장에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교육장대여를 미리 하셨다면 주차공간은 협소하여 기본 2대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4대까지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이 편리하여 지하철 언주역, 강남역이 있습니다. 무난하게 도보로 올 수 있습니다.



야외 흡연장소도 있고, 청결한 화장실,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으로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BJ Square 건물 1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과일 주스나 커피 등을 구매를 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명언

스터디룸

영웅


공부를 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 휴식 시간을 갖는 것도 좋아요. 휴식 공간에서 담소를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무료로 사용 가능한 장비를 알아둔다면 유용하게 스터디 교육장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보드, PC, 빔프로젝터(빔포인터기 포함합니다.), 유/무선마이크,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는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정수기, 바비큐 그릴, 인터넷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이 발생이 되는 부분은 스캔, 출력, 복사 등의 OA 서비스를 이용을 할 때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커피머신

녹차

믹스커피


야간에 저녁10시까지 이용 가능한 교육장이니 주경야독 자기계발에 전진을 하시는 분이라면 스터디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평생 공부를 하는 시대이기에 스터디룸에서도 많은 경험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전 선착순 예약제로 미리 문의를 하여야 합니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를 하여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강남역 스터디 교육장대여 BJ Square 저렴한 대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하시는 목표 꼭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J Square

상세 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에 위치

이용 가능한 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예약문의 : 070-4365-3795


※ BJ Square 교육장 세미나, 강의, 강연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