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산후조리원 산모마사지로 유명한 송파 에빠토 산후조리원

리뷰|2017. 11. 22. 21:09

예쁜 아이를 출산을 한 후에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산후 빠른 회복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아이도 적응을 할 수 있어야 하고, 더군다나 나타날 수 있는 문제들도 있습니다. 모유수유를 위한 준비, 산후부종, 비만, 산후 미용 등 동시에 해결을 할 수 있는 곳은 송파구 산후조리원입니다.


산모마사지로도 유명합니다. 산후 후에 관련 시설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무엇보다 산모님의 서비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전에는 기통맘 산후조리원이었지만 상호가 바뀌어 송파 에빠토 산후조리원으로 상호변경이 되었습니다. 송파구 산후조리원 산모마사지로 유명한 송파 에빠토 산후조리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송파산후조리원


송파구 산후조리원 산모마사지로 유명한 송파 에빠토

송파구 산후조리원

잠실산후조리원

조리원시설

안내판


기통맘 산후조리원은 5년 동안 해당 상호를 사용을 해왔습니다. 송파지역에서 산모마사지로 유명한 곳이라 많은 산모분들이 선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각 각의 지점별로 서로 다른 상호를 가진 이름으로 푸른나래 산후조리원, 르베르쏘 산후조리원, 라테라 산후조리원, 기통맘 산후조리원으로 상호를 가졌습니다.



이 번 기회에 상호를 전체적으로 각 각의 지점을 통일을 하기 위해 에빠토 산후조리원으로 상호를 변경을 하였습니다. 이전의 이름 보다 새로운 느낌이 날 수도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시설

의자

침대


2012년에 처음 개원을 하여 현재까지 대표와 원장은 그대로입니다. 무려 5년이라는 역사가 있습니다. 5년 이라는 시간 동안 쌓아온 명성을 앞으로 좋은 서비스로 보답을 할 것입니다. 건물은 지하 1층에서 7층까지입니다. 지하 1층은 에스테틱&요가실, 1층은 리셉션&면회실, 2층 부터 7층까지는 산모실입니다.


송파 에빠토 산후조리원은 타 조리원과 병원에서 시작을 하지 못한 프로그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가 된 자체적인 특화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것입니다. 무엇보다 산전, 산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들을 동시에 해결 및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화환

조리실

산모마사지

담소

선풍기


이용을 할 수 있는 송파 산후조리원 에빠토 프로그램은 모든 코튼류, 유축기, 완전 모유수유 적극 권장, 노트북&와이파이존, 산모용 패드 & 산모복, 좌욕기 & 비데, 수유 쿠션 등이 있습니다. 입실료는 기간과 초산, 특실, VIP실, VVIP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시설

아기

액자

시설


산후조리원에도 일일일정표가 있어 시간표를 지키는 것도 건강함과 문제를 해결을 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신생아 케어, 모유수유 클리닉, 기통테라피 및 요가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으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송파구 산후조리원 산모마사지로 유명한 송파 에빠토 산후조리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송파 및 잠실 지역에 산후조리원 시설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 송파구 마천로 4(서울 송파구 방이동 211-5)

고객센터 : 1599-0711

홈페이지 : http://www.epatantsp.co.kr/index.html

주차안내 : 발렛주차관리(오전7시 ~ 오후7시)

지상주차 : 약 15대, 기계주차 : 10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