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추천 맛있는 밥집으로 소문난 동탄곤드레밥이 맛있는 비결

정보|2017. 11. 22. 02:00

추운 겨울에 떠오르는이 집밥입니다. 하지만 집밥 보다 더 맛있는 밥집이 있습니다. 곤드레밥으로 유명한 동탄맛집인 다담을 추천을 합니다. 경기도에 거주하신다면 반드시 가야할 밥집이 될 수 있습니다. 맛집탐방을 하시는 걸 좋아하신다면 화성시 동탄에 오시는 건 어때요?


경기도는 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교통편이 있어 한 달에 한 번은 서울 근교 여행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행의 테마는 다양하기에 맛집여행을 선호하신다면 다담에 곤드레밥을 드셔보는 것도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동탄맛집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중리지 저수지 근처에 위치한 동탄맛집추천 맛있는 밥집으로 소문난 동탄곤드레밥이 맛있는 비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동탄맛집추천


동탄맛집추천 맛있는 밥집으로 소문난 동탄곤드레밥이 맛있는 비결


다담

동탄맛집

커피머신


동탄맛집추천 다담은 고급스러운 한정식 집이 전혀 부럽지 않은 최강밥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뜻한 겨울에 집밥이 생각이 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집밥 보다 더 맛있는 곳을 생각을 해보셨나요? 동탄곤드레밥을 드셔보는 것도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반찬도 넉넉하게 나오고, 밥집의 인테리어도 방문을 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입니다.


다담 메뉴

2동탄맛집

동탄곤드레밥

동탄점심특선


식사를 한 후에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한 잔의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넉넉한 테이블과 오전과 오후에 해가 지기 전에 멀리 있는 저수지 구경도 할 수 있습니다. 힐링의 한 장소가 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테리어에 어울릴 수 있는 소품도 있어 구경을 하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메뉴는 2인이상 메뉴와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 반찬이 넉넉하기에 배불리 먹을 수가 있습니다.



테이블

곤드레밥

추가 메뉴


오픈이 되어있는 테이블 외에도 칸막이 형태의 테이블도 있습니다. 이 테이블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메뉴는 곤드레정식, 감자전 정식(곤드레밥 & 감자전), 용대리 황태구이 정식(곤드레밥 & 황태구이), 횡성한우 불고기 정식(곤드레밥 & 곤드레 불고기), 횡성한우 등심이 있습니다. 추가 메뉴는 감자전, 용대리 황태구이, 횡성한우 불고기, 어린이 밥이 있습니다.


된장

곤드레밥

파전


동탄곤드레밥과 함께 즐겨먹을 수 있는 기본 반찬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밥도둑을 꼽자면 된장, 전이 될 수 있습니다. 된장과 곤드레밥은 어울릴 수 있는 최강의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므로 지인, 친구, 사랑하는 분, 가족 등 함께 오셔서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세팅메뉴

잊을수없는맛


식사를 마친 후에 따뜻한 커피를 드시는 것도 좋아요. 보통 밥집에 오면 식사를 마친 후에 커피를 먹는 것이 공통적이에요. 맛집탐방도 하고, 힐링도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탄맛집추천 맛있는 밥집으로 소문난 동탄곤드레밥이 맛있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음식의 특별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밥집 및 동탄맛집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면 풀무골로106번길 8

전화 : 031-375-9555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