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갈비맛집 외식중학교 만의 특별한 메뉴 돈갈비스테이크

리뷰|2017. 11. 15. 01:30

경기도 수원 가볼만한곳에 여행지도 있지만 기억에 남을 수도 있는 수원 분위기맛집 외식중학교가 있습니다. 여행중이거나 수원에 거주하고 있다면 추천할 수 있는 맛집이 될 수 있습니다.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맛집지도를 만드실 수도 있고, 여행을 좋아한다면 특별히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찾기도 합니다.


돈갈비스테이크로 유명한 외식중학교는 미트 + 펍 + 카페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외식공간입니다. 모임장소로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니 수원맛집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수원갈비맛집 외식중학교 만의 특별한 메뉴 돈갈비스테이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수원갈비


수원갈비맛집 외식중학교 만의 특별한 메뉴 돈갈비스테이크

외식중학교

수원갈비맛집

주차장

우리학교 장기자랑

인테리어


수원갈비맛집 외식중학교는 수원이색고기집으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음식점이기에 행복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대형 컨테이너(창고형) 매장으로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과거에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문구와 글귀들이 많습니다.


넉넉한 테이블에 일반 음식점과 달리 마치 학교에 온 듯한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외식중학교에는 이베리코 흑돼지로 특별한 외식을 하시는 건 어때요? 이베리코 꽃목살, 소곱창야채전골 조합은 인기있는 저녁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외식중학교 교훈

점심 특선메뉴

후기모음

골든벨

인테리어 아이템


과거에 학창시절을 떠오르는 교훈을 볼 수 있습니다. 총 3가지의 교훈으로 맛집에 신뢰감이 있습니다. 또한 점심에 오신다면 점심특선메뉴로 소고기야채전골 + 산더미파불고기를 2인분을 드신다면 2인분 포장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맛집에 대한 후기도 남기실 수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후기를 남겨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불맛연구소

예약좌석

수원맛집추천

수원회식장소


넉넉한 테이블에 예약석도 따로 있습니다. 미리 수원갈비맛집 외식중학교에 예약을 해서 오신다면 예약석에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밥은 황실레드밥입니다. 그리고 또 있습니다. 수제맥주도 있으니 해당 맛집에서 모임을 하신다면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나갈 수도 있습니다.



사이드메뉴

세트메뉴

소고기류

흑돼지

음료수


점심특선 메뉴는 한상차림 돼지갈비, 한상차림 산더미불고기, 소곱창야채전골, 냉메밀, 비빔메밀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강황밥, 강황볶음밥, 외할매 된장찌개, 연냉면, 소곱창야채전골(후식)이 있습니다. 안주류는 새우튀김, 수제소세지&감자튀김, 삼겹살 플레이트, 나초&황도가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와 주류도 있습니다. 돼지고기류는 이베리코 꽃목살, 이베리코 꽃삽겹, 이베리코 횡정살, 이베리코 황제살 등이 있습니다.


테이블 세팅

기본 반찬

콩나물조림

돈갈비스테이크

요리


특별한 메뉴일 수 있는 돈갈비스테이크, 소곱창야채전골 조합이 어울릴 수 있는 메뉴가 될 수 있습니다. 콩나물을 넉넉하게 굽고, 돈갈비스테이크를 굽는다면 음식을 먹을 준비는 완료가 됩니다. 담소를 나누며 좋은 시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주류

구운 돈갈비스테이크

맛있는 고기

볶은콩나물

추천음식


일반 삼겹살집과 달리 차별화되고 특별한 메뉴들이 있는 외식중학교입니다. 수제맥주도 있으니 직접 만든 맥주를 선호하신다면 좋은 주류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소곱창야채전골은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기도 합니다. 선호하는 음식메뉴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떡국

매운탕

좋은음식

커피

아메리카노 무료상품권


소곱창야채전골을 밥, 반찬들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를 드신다면 무료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는 행운도 있습니다. 모임장소, 데이트장소로 유명한 수원스테이크맛집에서 돈갈비스테이크를 즐겨보시는 건 어때요?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래요.


수원갈비맛집 외식중학교 만의 특별한 메뉴 돈갈비스테이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수원이색맛집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914-38

도로명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634-17

영업시간 : 11:00 ~ 22:00

전화번호 : 031-227-3988

홈페이지 : https://semschool.modoo.at/


#수원가족모임 #수원가족모임장소 #수원맛집 #고색동맛집 #수원고기집 #수원이색고기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