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신갈맛집에 집밥 보다 더 맛있는 곤드레밥집

리뷰|2017. 11. 14. 22:45

용인에 인기있는 맛집이 있다는 걸 알고 있나요? 용인시에 거주하거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용인 애버랜드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계획이라면 용인신갈맛집을 추천을 드립니다. 주위에 멋진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신갈지 저수지도 있어 힐링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용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집탐방을 하시는 걸 좋아하신다면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사진을 찍어 기록으로 남기시는 분들도 있으니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용인신갈맛집에 집밥 보다 더 맛있는 곤드레맛집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용인신갈맛집


용인신갈맛집에 집밥 보다 더 맛있는 곤드레밥집

다담 오픈

야간맛집

좋은 먹거리

건강한 밥상

2인주문가능한 맛집


용인신갈맛집 곤드레밥집은 자동차를 주차를 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경기도 여행 중이시면 맛집탐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루를 마무리 하기 위해 저녁에 오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웰빙을 떠오르게 하는 맛있는 밥집을 찾으신다면 곤드레밥집이 좋은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집밥 보다 맛있는 곳이라면 과연 여기로 올 것인가요? 사람 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여행 중이라면 반드시 들릴 수도 있고 용인 및 경기도에 거주를 하신다면 꼭 들릴 수 있는 맛집이 될 수 있습니다.


분위기좋은맛집

신갈맛집

기흥IC맛집


무엇보다 맛집에는 인테리어가 좋아야 다음에도 재방문이 이어지기에 밤에 어울릴 수 있는 조명과 좋은 분위기라면 많은 사람들이 기대할 수 있기도 합니다. 과거에는 음식점에서 음식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스마트폰이 상용화 되면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범위도 넓어졌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맛집의 음식을 사진으로 남길 수도 있습니다.


인테리어

커피포트

곤드레밥 전문점


여느 음식점과 마찬가지로 용인신갈맛집 곤드레밥집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피포트도 있습니다. 메뉴는 곤드레 정식, 감자전 정식, 황태구이 정식, 곤드레 불고기, 초등학생이 있습니다. 이 중에 인기있는 메뉴라면 곤드레 정식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반찬도 넉넉합니다.


곤드레밥 테이블

맛있는음식

된장


곤드레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된장도 일품이니 같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반찬이 넉넉해 2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인기 메뉴입니다.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곤드레 불고기를 드셔보는 것도 맛집에 대한 좋은 기억이 남으실 거에요.


맛집탐방

곤드레밥집

아이스크림


식사 후에 후식인 아이스크림을 드실 수도 있습니다. 직접 구매를 하여야 하기에 현금 1,000원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여름에도 먹을 수 있지만 가을에도 가끔 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녁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가족, 지인, 친구 분들이 찾아오셔서 곤드레밥을 드실 수 있으니 좋은 맛집코스가 될 수 있습니다.


커피샵

조용한 커피

테이블

coffee

기린


건물 2층에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식사후에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도 좋지만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카페에서 원하시는 커피를 주문을 통해 마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용인신갈맛집에 집밥 보다 더 맛있는 곤드레밥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용인에 인기있는 맛집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면 풀무골로106번길 8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전화번호 : 031-375-95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