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CC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2017. 5. 9. 15:53

그래픽 편집 및 웹디자인을 할 때 유용한 디자인툴은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이 두 가지 툴 만 있어도 멋지고 아름다운 이미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심지어 아이콘 및 동영상, 홈페이지 제작 시에도 굉장한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포토샵 CC까지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를 체험판으로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월, 년 단위로 결제를 하여 이용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포토샵 CC 체험판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포토샵 CC 체험판 다운로드


포토샵 CC 체험판을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 왼쪽에 Photoshop 시험버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포토샵 CC 체험판이 다운로드가 되기 시작을 합니다.



포토샵 CC 설치하기



다운로드 받은 포토샵 CC 체험판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Photoshop 설치에서 등록을 클릭을 합니다.



이름, 이메일주소, 패스워드, 국적, 생년월일을 입력을 완료를 한 후에 지금 등록을 클릭합니다. 기존에 등록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사용 약관에서 사용 양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업데이트됨)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후에 계속을 클릭합니다.



Photoshop 설치에서 Photoshop 관련 나의 기술 수준, 나의 직접, Photoshop 다운로드 목적을 선택한 후에 계속을 클릭합니다.



데스크탑 앱 사용에서 설치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포토샵 CC가 설치 진행이 됩니다.



컴퓨터 사양 마다 다르지만 그래픽 카드를 장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내장그래픽 카드를 사용을 합니다.



사양에 따라 발생을 할 수 있는 문제이니 그래픽카드 만 구입을 하여 장착을 하고 드라이버도 설치를 한다면 위와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CC 실행하기


설치된 포토샵 CC 체험판을 실행을 합니다. 한글 버전으로 되어 있고, 웹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