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제일병원 근처에 위치한 출산유아용품할인매장 신산본점 맘스맘

리뷰|2017. 10. 29. 21:16

저렴한 아기용품은 어디에서 구매를 하시나요? 온라인 또는 아기용품 관련 매장을 많이 찾으실 거에요. 사람 마다 선호하는 곳이 서로 다르기에 경기도 산본에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출산유아용품할인매장이 있습니다. 아이용품 뿐만 아니라 장난감, 관련 음식, 유모차 등이 있습니다.


출산유아용품 또는 유아용품매장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매장은 산본제일병원 근처에 위치한 매장입니다. 산본제일병원 근처에 위치한 출산유아용품할인매장 신산본점 맘스맘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산본제일병원


산본제일병원 근처에 위치한 출산유아용품할인매장 신산본점 맘스맘

출산용품할인매장

맘스맘

신산본점


얼마 전에 알고 지내던 지인을 만나기 위해 경기도에 있는 산본에 찾아갔습니다. 오랜 만에 경기도에 좋은 장소에 여행을 하고 싶기도 하고, 다양한 할인매장에도 들리고 싶었습니다. 그 중에 산본제일병원 근처에 위치한 출산유아용품할인매장 맘스맘에 갔습니다. 들어오는 입구에서 부터 유아에 관련된 용품들이 다양한 종류가 많았습니다.


유아칫솔

유아음식

음식


유아에 관련된 칫솔 부터 음식, 이유식에 관련된 상품이 진열이 된 것을 먼저 살펴보았습니다. 지인이 아이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 마침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저는 미혼이지만 지인은 저 보다 훨씬 일찍 결혼을 해서 유아용품을 보는 감각이 있더군요. 유아에 관련된 용품이 일일이 종류별로 있어야 한다는 것이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장난감

선풍기

옷

옷


아기가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장난감과 다양한 종류의 의류들이 있습니다. 서로 형제 동생이라면 동생이 형의 옷을 물려 입을 수도 있습니다. 허나 장난감 같은 경우에는 하나가 있다면 서로 싸울 수 있는 경우가 있어 각 각 따로 따로 있어야 되네요. 잠들기 전에 아이에게 읽어줄 수 있는 동화책도 좋습니다.



유아용품

아기용품

소독기


옷, 음식, 위생용품, 장난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소독기도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소독기의 선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 번 구매를 하면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기에 깨끗하게 유아용품을 소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유모차종류

유모차

다양한 종류 유모차

유모차 실사진


유모차 종류도 다양합니다. 가장 사용을 하기 편한 것이 접을 수도 있고, 차 안에 넣어서 다닐 수 있는 유모차가 좋습니다. 요즘에는 자동차로 이동을 할 때에는 접이식 유모차로 접어서 트렁크에 실어서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동차 전용 유아용 카시트도 있습니다. 손쉽게 자동차에 장착을 할 수 있는 카시트가 사용을 하기에 편할 수도 있습니다.


유아용 카시트

카시트 브랜드

인형


크기와 종류 별로 다르기도 하지만 한 번 구매를 하면 오랫 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카시트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동차에 카시트를 장착을 하면 안전이 중요합니다. 산본제일병원 근처에 위치한 출산유아용품할인매장 신산본점 맘스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출산유아용품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99 디퍼아울렛타운

전화번호 : 031-395-0364

홈페이지 : https://shinsanbon.modoo.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