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비(Flybe) 회원가입하는 방법

여행|2017. 10. 10. 22:53

해외여행은 많은 사람들의 꿈이기도 합니다. 유럽 내에 버스, 기차, 저가항공으로 편리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라면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저렴하게 비행기 타고 국가와 국가 간 또는 도시와 도시 간에 이동을 할 수 있는 것이 저가항공입니다. 미리 예매를 할 수록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매를 할 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예매를 하면 입력한 이메일에서 확인을 할 수도 있지만 실수로 해당 예약 메일을 삭제를 해버릴 우려를 줄이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예약 후에 예약 내역을 볼 수 있으므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은 입력을 할 때에 영어로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한 번 회원가입을 해 놓으면 유럽여행 계획이 있다면 지속적으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플라이비(Flybe)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플라이비


플라이비(Flybe) 회원가입하는 방법

저가항공 사이트


플라이비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flybe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Cheap Flights & Low Cost Flight Tic... www.flybe.com을 클릭을 합니다. 플라이비는 유럽저가항공사입니다. 해당 목적지에 대해 검색을 할 수 있고, 목적지에 대한 편도 또는 왕복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저가항공 홈페이지입니다.


전 세계에서 유럽여행을 하는 분들이 자주 이용을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유럽에서만 운항을 하기에 플라이비 항공기 기체 규모는 일반 항공기 기체 보다는 크기가 약간 작을 수도 있습니다.


유럽저가항공


플라이비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My account - Log in / Register를 클릭을 합니다. 플라이비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먼저 하여야 합니다. Special offers, Manage booking, Bags & ticket types, Filght info & help, Hotels & car hire, Language 등의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Language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만 지원이 됩니다. 한국어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영어로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는 좋습니다.


플라이비 예약


Please provide your contact details에 I don't have a Flybe account (What are the benefits having one?) 항목을 선택을 합니다.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Flybe 회원이라면 I have a Flybe account 항목을 선택 후에 Email, Password를 입력을 합니다.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는데 드는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해당 항공사 외에도 다른 저가항공사도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가항공 예약 관리를 하는 것이 정말 편리합니다. 해당 예약에 대한 항목을 프린터로 출력을 하여 보관을 할 수도 있습니다.


flybe 예약


Account registration. Please fill in your details below to register for an account today에. Email address, Password, Confirm password, Title, First name, Last name, Gender, Date of birth, Country, Postcode, Address, City or town, Country, Please enter at least one of these numbers.에 Daytime phone, Mobile phone를 입력 및 선택을 합니다.


avios travel rewards programme. Flybe has patnered with Avios. our rewards partner, providing you with an exciting way to collect and spend Avios. Please select one of the following.에 Register with Avios 항목을 선택을 합니다. I accept the Flybe Terms & Conditions 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REGISTER를 클릭을 하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이메일 인증도 완료를 하여야 합니다.


플라이비 회원가입하는 방법


회원가입을 할 때 입력을 하였던 Email을 로그인을 합니다. 메일함에 You Flybe account activation 메일이 왔으면 열어봅니다. To activate your account, simply Click here and log in as a registered customer with your address and password.에 Click here를 클릭을 합니다.


메일에서 플라이비 회원가입을 할 때 사용을 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입력을 하였던 패스워드는 반드시 기억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 추후에 로그인을 하여 저가항공 예약을 할 때 필요합니다.


플라이비 홈페이지 로그인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되었다면 Account activation. Account activation has been successful.라는 문구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플라이비에 로그인을 할려면 Click here to login to your account.를 클릭을 하여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플라이비(Flybe)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럽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플라이비(Flybe) 저가항공을 알아보는 것도 경비를 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가 있습니다. 저가항공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