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밀크티 10일 무료체험의 기회

정보|2017. 10. 4. 02:02

많은 부모님들이 고민을 하시는 부분이 자녀교육을 어떻게 시켜야 할지에 대한 고민이 공통적입니다. 우리아이가 다른 아이들 보다 공부가 뒤쳐지는지, 잘따라가고 있는지에 대한 걱정은 어느 부모님이나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우리아이가 공부를 스스로 할 수 있어하고, 공부에 흥미가 생겨 재미있어 한다면 아이 자신 만의 공부방법을 터득하게 될 것이고 자기주도적인 학습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길잡이가 되어 줄 수 있는 것이 천재교육밀크티입니다. 천재교육밀크티 10일 무료체험의 기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천재교육밀크티 10일 무료체험의 기회

자기주도학습


천재교육밀크티는 초등교과 학습 100% 연계를 할 수 있습니다. 매 학기 마다 걱정되는 부분이 초등교과 부분인데 교과서는 기본, 응용 심화학습까지 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로 진도 및 수준 맞춤 학습이 가능합니다. 아이의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비교과 창의력 학습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시청각 자료, 학습콘텐츠를 통해 아이의 인성과 창의성을 개발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은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자녀학습을 관리를 할 수 있어 우리아이가 공부진행에 대한 체크와 담임선생님과 수시로 쪽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공부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담임선생님의 꼼꼼한 학습관리와 1 : 1 첨삭과외 및 화상수업 등 밀착 관리 시스템이 있습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특징


천재교육밀크티 만의 특징


□ 믿을 수 있는 35년 전통을 가진 교육기업 천재교육 콘텐츠


초, 중, 고 교과서, 초등 국정교과서 발행사, 참고서 점유율 1위로 업계 최대규모로 연간 3,900여 종의 교재 출판 이력이 있습니다.


□ 콘텐츠의 신선함과 정직한 콘텐츠 제공


학교 공부를 하는데 필수적인 것은 교과서입니다. 교과서의 내용을 최신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반영을 하여 정직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을 합니다. 25만 이상 문항의 천재교육 빅데이터(학교 시험 유형, 학습자 분석 등)와 1,000만 권 이상 판매된 참고서를 바탕으로 하여 적중률이 높은 시험대비 콘텐츠를 구성을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철저하게 준비를 하는데 길잡이 역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가장 특별하게 만든 수준별 수학


아이와 부모님이 학교과목 중에 가장 어려울 수 있는 과목인 수학을 교과학습 메뉴와 별도로 수준별 수학 특별 구성을 하였습니다. 스토리텔링 수학, 각 단원 유형별 학습, 심화학습, 부족한 영역만 따로 보충을 할 수 있는 영역별 학습으로 기초 개념 부터 심화학습까지 익히는 수학마스터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보다 나은 수학실력을 기대를 할 수 있기도 하고, 아이가 수학에 대한 흥미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러닝을 통한 영어 실력 향상


어려운 과목인 수학도 중요하지만 영어 실력도 학교 공부에 있어 중요한 부분에 차지하기도 합니다. 영미 현지 저자가 집필을 한 교재를 바탕으로 하여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할 수 있도록 재구성을 한 영어 커리큘럼입니다. Speaking, Reading, Grammar, Words, Phonics 등 영역별 학습을 구성을 하여 전체 12단계로 기초 부터 수준별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 실제 공부하는 학생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밀크T


실제로 공부를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분석을 통해 발달 단계에 따라서 학년군으로 나눕니다. 학습 패턴, 몰입도, 동기부여 요인 등을 고려를 하여 학년별 수준, 과목의 특성, 단원별 구조, 핵심 주제를 선정을 하여 차별적으로 세분화한 교과학습을 제공을 합니다.


□ 반드시 성적이 오르는 학습설계로 최고의 학습효과


아이들이 가장 힘들어 할 수 있는 부분이 매학기 마다 있는 시험입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쪽지시험, 단원평가, 수행평가, 스토리텔링 서술형 평가까지 모든 시험을 완벽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힘들어 할 수 있는 부분인 서술형ㆍ논술형 시험은 과목별 첨삭 선생님의 음성지도 1 : 1 첨삭과외로 철저하게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초등시기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로 창의사고력까지 완벽한 성장


우리아이의 창의사고력을 키우기 위해 다른 학원을 보낼까 고민을 하시기도 합니다. 천재교육밀크티는 다중 지능 발달에 필요한 예술, 수과학, 인문, 인성 분야의 다양한 시청각 자료, 교과관련 25종의 도서 콘텐츠를 담은 스마트 천재북클럽, 스토리텔링 한국사, 과학실험실 등 다양한 학습콘텐츠를 제공을 합니다. 창의력에 대해 아이의 흥미를 유발을 할 수도 있습니다.


□ 밀크T 중학 종합반 학습 연계로 더 오래, 더 완벽하게 공부습관을 길러줍니다.


초등학교 공부까지 길잡이 역할이 되어줄 수 있는 밀크T가 중학교 연계학습으로 완벽하게 학습습관 완성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학생이 되어서도 들고다닐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할 수 있는 스터디 탭으로 계속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천재교육밀크티 자기주도학습


부모의 입장에서 본다면 우리아이교육에 대한 고민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학교에 다니는 아이 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학원을 가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학원에서는 미리 선행학습을 할 수도 있지만 이 보다 더 중요한 것은 학교 공부의 기본기라 할 수 있는 학교에 짜여진 커리큘럼에 따라 배우고, 학습을 하고, 예습을 하고, 복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아이에게 중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공부에 대해 흥미를 가질 수 있고, 스스로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들어 주는 것이 효과적인 공부 방법이지 않을까요?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재미있게 하도록 하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아이가 직접 체험을 해보시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천재교육밀크티 10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