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휴무일 및 서비스시설 안내 정보

정보|2017. 9. 28. 23:04

매 달 많은 사람들이 신상품이나 원하는 상품을 찾기 위해 현대백화점에 들리기도 합니다. 각종 세일 및 할인행사도 각 점포 마다 다르고, 휴무일도 다릅니다. 대형할인마트에도 휴무일이 있듯이 현대백화점에도 한 달에 한 번은 휴무일이 있습니다. 미리 휴무일 정보를 알고 간다면 시간낭비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휴무일에 가는 실수를 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국에 있는 각 지점 마다 다릅니다. 백화점을 이용을 하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현대백화점 휴무일 및 서비스시설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 휴무일


현대백화점 휴무일 및 서비스시설 정보

현대백화점 전국지점


현대백화점 휴무일을 확인을 하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현대백화점으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상단메뉴에 현대백화점에 전국에 있는 15개 점포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압구정본점, 목동점, 부산점, 무역센터점, 중동점, 대구점, 천호점, 킨텍스점, 울산점, 신촌점, 디큐브시티, 울산동구점, 미아점, 판교점, 충청점이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있는지 확인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U-PLEX는 판교점, 충청점, 신촌점, 디큐브시티, 목동점, 중동점, 대구점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는 휴무일 뿐만 아니라 현대아울렛, 쇼핑ㆍ이벤트, 카드ㆍ멤버쉽ㆍ상품권, 문화센터ㆍ공연, 서비스ㆍ채널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문화센터, 공연 정보는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찾는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압구정본점


전국 지점 중에 서울 압구정본점 지점을 확인을 하면 영업시간, 대표전화, 휴점일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번 9월 달 휴점일은 9월 4일 월요일입니다. 해당 지점에 대한 주소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층별안내, 오늘의 쇼핑 혜택?, 식당가, 서비스시설, 컬쳐파크, 오시는길도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편리한 지역이라면 백화점에 가기에도 좋습니다. 식당가는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쇼핑을 하다가 음식을 먹고 싶으시다면 식당가에 가실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시설

회원서비스센터


압구정본점에 서비스시설은 하늘정원, CAFE-H, 유아휴게실, 안내데스크, 고객상담실, Tax Refund, Concierge, 회원서비스센터, 물품보관소, 수선데스크, 식품배송접수데스크, ATM 등이 있습니다. 물품보관소는 물건을 맡길 수 있는 곳으로 어려운 물건은 일부 제외가 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점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하늘정원도 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백화점을 이용을 할 때 서비스시설 정보만 알고 있더라도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휴무일 및 서비스시설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지점에 대한 휴무일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실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