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바이럴마케팅 매출상승방안을 위한 온라인홍보하기

리뷰|2017. 9. 27. 22:45

개인 음식점이나 창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가장 고민거리가 손님이 가게에 오셔서 음식을 주문을 하고 음식을 드시는 것에 대한 지속함입니다.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음식과 좋아하는 음식이 다르기도 합니다. 사업이나 창업의 지속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매출을 유지를 하거나 전 보다 향상을 시키는 것입니다.


창업자분들이라면 공통적으로 매출상승을 기대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필요한 것이 온라인홍보로 할 수 있는 맛집바이럴마케팅입니다. 맛집바이럴마케팅 매출상승방안을 위한 온라인홍보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맛집바이럴마케팅


맛집바이럴마케팅 매출상승방안을 위한 온라인홍보

올리뷰 홍보마케팅


올리뷰는 대한민국 최고의 홍보마케팅 업체입니다. 창업을 하시는 분은 생각을 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매출을 어떻게 늘릴까?", "전 보다 매출이 정말 나아졌으면 하는 바램이네."라는 생각을 하시게 됩니다. 이에 대한 고민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이 매출증대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올리뷰에서 이러한 홍보마케팅을 통해 가시적인 블랜딩과 실제 매출증대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바이럴마케팅


온라인에서 홍보할 때 바이럴 마케팅라는 용어가 자주 등장을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을 이용을 한 입소문 마케팅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이 바이럴마케팅의 한 종류가 될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컨텐츠 배포형과 상단 점유형이 있습니다. 컨텐츠 배포형은 검색노출을 배제를 한 브랜딩을 위한 컨텐츠형 기사를 배포하는 것입니다. 상단 점유형은 컨텐츠 배포형과 다르게 방문자들에게 더 많은 노출을 위하여 네이버 상단에 노출시키는 컨텐츠를 배포를 하는 것입니다.


두 마리 토끼


올리뷰 마케팅은 네이버 상단에 퀄리티 높은 후기 포스팅을 노출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배포형 컨텐츠를 통해 매출 향상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 90% 이상 사용자들이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모든 정보를 검색을 합니다. 가끔 IT를 분야 전공을 하는 분이라면 구글에서 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 키워드


우리 회사 제품을 최상단에 노출을 시킬 수 있는 방법은 관련 키워드를 검색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한 등수 차이라도 유입수의 차이가 엉첨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시에 상단에 위치하고 있더라도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광고 냄새를 풍기지 않게 배포형 컨텐츠를 제작을 하는 방법입니다. 착착 감기는 컨텐츠가 좋은 컨텐츠일 수가 있습니다. 올리뷰의 사명은 블로거가 해당 제품을 실제로 사용을 하고 퀄리티 높은 실제 후기를 블로그에 작성을 통해 꾸준한 유입으로 많은 스테디 키워드 점유를 기대할 수 있고, 광고주의 매출을 직접 연결되는 마케팅을 진행을 하는 것입니다.


리뷰 캠페인


맛집바이럴마케팅 올리뷰에 리뷰 캠페인은 해당 상품을 블로거들이 직접 사용을 한 후에 실제 후기를 올리는 리뷰 캠페인 방식입니다. 일 방문자수는 1,000 ~ 5,000명의 파워블로거들의 실제 후기를 네이버, 다음 포털 상단에 노출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네이버 블로거,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방문자가 1,000 ~ 5,000명이라면 참고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리얼 포스팅


리얼포스팅은 리뷰 캠페인과 달리 상품 체험이 없이 일 방문자 3,000명 이상의 블로거들에게 의뢰를 하여 홍보형 포스팅을 작성하게 하여 상단노출을 목적으로 진행을 합니다. 해당 제품 제공이 어려울 수 있는 고단가 상품 홍보에 적합하기도 합니다.


앱리뷰캡페인


앱리뷰 캡페인은 리얼 포스팅, 리뷰 캠페인과 달리 개발된 앱(어플리케이션)을 블로거가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서 사용을 한 후에 양질의 후기형 포스팅을 작성을 하여 네이버, 다음 포털사이트 키워드를 상단에 노출을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로 인해 실질적인 어플 다운로드 수 증가를 기대할 수 있고 웹 상에 홍보를 할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동시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셈이기도 합니다.


올리뷰 서비스


맛집바이럴마케팅 올리뷰 신청과정은 서비스 신청을 한 후에 마케터 모집ㆍ선정을 합니다. 해당 기간 내에 리뷰작성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을 합니다. 효율 보고 및 마감을 통해 매출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맛집바이럴마케팅 매출상승방안을 위한 온라인홍보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