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얼리버드 동남아 할인, 동남아 여행 특전 혜택

여행|2017. 9. 19. 19:46

가을이 지나고 가을에 떠오르는 여행지는 동남아가 될 수 있습니다. 필리핀,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싱가포르 등 많은 나라들이 있습니다. 동남아 아래에는 호주, 뉴질랜드가 있습니다. 추석이 지나면 11월이라 동남아 여행을 계획 또는 준비 중이신 분들이 많을 거에요.



하나투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 참고하시기에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얼리버드 동남아 할인, 동남아 여행 특전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하나투어 얼리버드


하나투어 얼리버드 동남아 할인, 동남아 여행 특전 혜택

동남아 할인


11월 ~ 1월 여행 예약은 지금이 좋은 시기입니다. 동남아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예약기간은 2017년 9월 11일 ~ 2017년 10월 11일까지입니다. 출발기간은 2017년 11월 1일 ~ 2018년 1월 31일까지이니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늦게 예약을 할 수록 가격이 비싸지는 경우가 있더군요. 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방법이 알뜰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자유여행

골프


하나투어 얼리버드 동남아 여행은 패키지(북인도, 코타키나발루, 대만, 푸껫, 방콕/파타야, 푸꾸옥, 앙코르왓, 세부, 라오스, 보라카이, 싱가포르/바탐, 마닐라), 자유여행(방콕, 싱가포르, 푸껫, 보라카이, 발리, 세부, 라오스, 캄보디아, 다낭), 골프(치앙마이 골프, 조호바루 골프텔, 코타기나발루 골프, 베트남 골프 하이퐁, 방콕 명품 골프, 보라카이 골프, 라오스 비엔티엔 골프, 클락)가 있습니다. 패키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역별 특전


동남아 얼리버드 공통특전은 포토앨범 제작쿠폰이 있습니다. (객실당 1개 / 인천공항 미팅시에 제공이 됩니다.) 지역별 특전으로는 패키지(캄보디아 연계팀, 인도, 라오스, 미얀마, 보라카이, 베트남, 방콕/파타야, 치앙마이, 푸켓), 자유여행(발리, 라오스, 보라카이, 방콕, 푸껫), 골프(라오스, 보라카이, 방콕/치앙마이) 등이 있습니다.


얼리버드최저가

패키지

자유여행


얼리버드 최저가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이므로 알뜰여행을 선호하신다면 가고 싶은 날짜를 미리 알아두는 것도 여행을 하는데에 시행착오를 줄일 수가 있습니다. 자유여행, 패키지도 할인된 가격입니다. 11월 ~ 1월 출발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상세한 동남아 여행 특전 혜택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