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봉토스트 메뉴 토스트, 베이글, 클래식 정보

정보|2017. 8. 24. 06:00

배고프거나 출출할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토스트입니다. 토스트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 다양합니다. 그 중에 석봉토스트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토스트 브랜드입니다. 오래된 만큼 메뉴도 인기가 많습니다. 토스트, 베이글, 클래식으로 구분이 됩니다.



토스트는 14가지 종류, 베이글은 3가지 종류, 클래식은 3가지 종류입니다. 빵류는 20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석봉토스트 메뉴 토스트, 베이글, 클래식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석봉토스트 메뉴 토스트, 베이글, 클래식 정보

진짜 소불고기 토스트


□ 진짜 소불고기 토스트


진짜 소불고기 토스트는 호주산 소불고기와 구운양파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할라피뇨와 올리브, 치즈까지 곁들여져 있어 배고플 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토스트이기도 합니다.


진짜 닭가슴살 토스트


□ 진짜 닭가슴살 토스트


진짜 닭가슴살 토스트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을 하였고, 올리브, 할라피뇨까지 곁들여져 있습니다. 상큼함과 담백함의 결정체이자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을 하는 메뉴입니다.


석봉토스트


□ 석봉토스트


석봉토스트는 카놀라유로 구운 빵과 햄과 싱싱한 야채 그 위에 치즈 그리고 햄이 한 장 더 들어가있는 토스트입니다. 석봉토스트가 자랑하는 대표적인 석봉토스트 최고의 메뉴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드실 수 있는 토스트입니다.


페퍼로니 피자 토스트


□ 페퍼로니 피자 토스트


페퍼로니 피자 토스트는 피자 계의 정통 피자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기에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을 하는 메뉴입니다. 석봉토스트에서 그 맛을 보실 수 있기에 오래 도록 기억에 남으실 거에요.


소시지 누드 토스트


□ 소시지 누드 토스트


소시지 누드 토스트는 오므라이스를 연상케 하지만 계란 말이 속 후랑크 소세지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만나 소시지의 달콤한 치즈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베이컨 토스트


□ 고구마 베이컨 토스트


고구마 베이컨 토스트는 싱싱한 베이컨과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토스트 속에 어우러져 있어 고구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만한 토스트입니다. 고구마는 우리 몸의 영양에도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떡갈비 토스트


□ 떡갈비 토스트


떡갈비 토스트는 맛있는 떡갈비 패티와 야채가 함께 어우러진 맛있는 토스트입니다. 실제 떡갈비를 토스트 안에서 만날 수 있기에 더욱 선망이 될 수 있는 메뉴입니다. 떡갈비를 반찬으로도 좋지만 이렇게 토스트로도 색다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베이컨 토스트


□ 베이컨 토스트


베이컨 토스트는 갓 구운 빵 안에 베이컨과 야채가 어우러진 토스트입니다. 배고플 때 먹으면 좋은 메뉴입니다.

누드 토스트


□ 누드 토스트


누드 토스트는 평범한 토스트를 벗어나 영양라인에 빵과 햄, 깻잎, 치즈가 녹아들어 맛을 더 해줍니다. 누드 토스트의 독특함은 바로 깻잎이 들어가 있다는 점입니다.



참치 토스트


□ 참치 토스트


참치 토스트는 기름기를 쑥 뺀 참치에 피클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 토스트입니다. 밥 도둑 참치이지만 토스트로도 먹기에 좋습니다. 참치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치즈 토스트


□ 치즈 토스트


치즈 토스트는 최고급 영양란, 싱싱한 야채, 담백한 치즈가 매콤, 달콤소스와 어우러져 맛을 더 해줍니다. 소스로 인해 그 맛이 다음에도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석봉토스트 다음의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햄토스트


□ 햄토스트


햄토스트는 영양란과 싱싱한 야채, 최고급 햄이 매콤 달콤 석봉 소스와 어우러져 맛을 더해줍니다. 햄 한 겹이 들어있지만 배부를 수 있는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야채 토스트


□ 야채 토스트


야채 토스트는 깨끗하고 싱싱한 각종 야채 위에 과일과 야채로만 만들어진 매콤, 달콤 석봉소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야채로만 이루어져 있기에 가볍게 먹고자 하는 분이라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계란 토스트


□ 계란 토스트


계란 토스트는 카놀라유로 구운 빵과 최고급 영양란에 매콤소스와 달콤소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계란 만 있더라도 다른 종류의 토스트 못지 않게 먹음직 스럽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계란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을 할 만한 메뉴입니다.


석봉토스트 메뉴 베이글 정보

고구마베이컨 베이글


□ 고구마베이컨 베이글


고구마베이컨 베이글은 담백하고 영양만점인 석봉베이글입니다. 저지방과 저당분 함량으로 소화가 아주 잘됩니다. 소화가 잘 되는 베이글이므로 소화 걱정에 대해 고민이 되신다면 추천하는 메뉴가 될 수 있습니다.


베이컨베이글


□ 베이컨베이글


베이컨베이글은 담백하고 영양만점인 석봉베이글로 고구마베이컨 베이글과 비슷하게 토마토까지 들어가있습니다. 베이컨만 먹기에 부담이 될 수 있지만 토마토와 어우러져 있어 느끼함을 달랠 수 있습니다. 저지방과 저당분 함량으로 소화가 아주 잘됩니다.


햄치즈 베이글


□ 햄치즈 베이글


햄치즈 베이글은 담백하고 영양만점인 석봉베이글로 베이컨 대신에 햄과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햄 + 치즈 토스트와 비슷하지만 빵류는 베이글로 사용을 하였기에 저지방과 저당분 함량으로 소화가 아주 잘됩니다.


석봉토스트 메뉴 클래식 정보


클래식떡갈비


□ 클래식떡갈비


클래식떡갈비는 양상추, 떡갈비, 야채, 토마토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반찬으로 떡갈비를 먹었지만 클래식떡갈비를 먹어보는 것도 색다른 도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먹는 거에는 능사가 없을 정도입니다.


클래식투나


□ 클래식투나


클래식투나는 양상추, 참치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난하게 드실 수 있는 메뉴로 일품만점입니다. 무엇보다 참치는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기에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클래식 크랩


□ 클래식크랩


클래식크랩은 양상추, 토마토, 썰어놓은 크랩이 들어있습니다. 게맛살과 비슷한 크랩을 사용하였지만 바다의 맛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직접 바다에 가지 않으니 허전할 수도 있지만 클래식크랩을 통해 떠올려 보는 것도 좋습니다.


※ 해당 메뉴 토스트, 베이글, 클래식에 대한 사진의 출처는 석봉토스트 홈페이지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상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석봉토스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