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2017. 8. 5. 00:00

스마트폰이 활성화가 되었지만 여전히 컴퓨터에서 동영상을 재생을 하여 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유튜브 영상 재생을 많이하지만 컴퓨터에서 영화도 보기도 합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곰플레이어를 이용을 하는데 곰플레이어에서도 무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포맷을 하고 필수로 설치를 하는 프로그램이니 설치를 해두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곰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곰플레이어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여 다운을 받습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 설치하기

영화보기


다운로드를 받은 곰플레이어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곰플레이어 설치를 시작합니다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동영상 재생


사용권 계약에서 동의함에 곰플레이어 소프트웨어 이용약관에서 클릭을 합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구성 요소 선택에서 기본설치로 설치를 하여야 하기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곰플레이어 설치


곰TV 키즈락(kids-Lock)설정은 아이가 있는 부모님이시면 설정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곰플레이어 자막


설치 위치 선택에서 설치 폴더를 기존에 그대로 두고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곰플레이어 코덱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가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합니다.


곰플레이어 설치 완료


곰플레이어 설치 완료가 되면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곰플레이어

곰리모컨


설치된 곰플레이어를 실행을 합니다. GOM REMOTE를 설치를 하여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작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곰 영화보기


원하는 동영상을 불러와서 볼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의 곰TV 컨텐츠를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곰TV에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으니 영화, 애니, 방송, 스포츠, 무료 TV 등 마음에 드시는 채널이 있으실 거에요. 영화 재미있게 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