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사진, 이미지 필터 - 종이질감 효과 적용하기

IT|2017. 7. 21. 22:48

사진을 찍고 찍은 사진을 꾸미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필터를 사용을 해서 조금 색 다르게 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감성사진으로 만들기에 충분하기도 합니다. 많은 필터 효과 중에 종이질감이 있습니다. 사진을 마치 종이와 비슷한 느낌이 나도록 만들 수 있고, 풍경사진이라면 종이질감 효과가 어울릴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종이질감 효과가 있으니 사진을 꾸며보는 것도 좋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진, 이미지 필터 - 종이질감 효과 적용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진, 이미지 필터 - 종이질감 효과 적용하기



사진에 종이질감 효과를 적용을 하기 위해 포토스케이프를 실행을 합니다. 포토스케이프에서 사진편집을 클릭을 합니다. 종이질감 효과는 7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추가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편집에서 원하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하단 메뉴에 필터 - 종이질감 - flower_01.jpg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에 꽃모양의 종이질감 효과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사진편집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사진편집의 하단 메뉴에서 필터 - 종이질감 - line_diagonal.jpg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에 대각선 종이질감 효과가 적용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편집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사진편집의 하단 메뉴에 필터 - 종이질감 - line_vertical.jpg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에 수직 종이질감 효과가 적용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편집에서 원하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사진편집의 하단 메뉴에 필터 - 종이질감 - noise_01.jpg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에 노이즈 효과가 적용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noise 값이 클 수록 진하게 나타납니다.



사진편집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사진편집의 하단 메뉴에서 필터 - 종이질감 - noise_hard_01.jpg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에 심한 노이즈 효과가 적용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편집에서 원하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사진편집의 하단 메뉴에서 필터 - 종이질감 - puzzle_01.jpg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에 퍼즐 종이질감 효과가 적용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편집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사진편집의 하단 메뉴에서 필터 - 종이질감 - soft_01.jpg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에 소프트 종이질감 효과가 적용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종이질감 효과를 만들어서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응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