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VIP라운지, 동반 할인, 특전 제공 정보

여행|2017. 7. 20. 20:22

힐링, 휴식, 즐거움의 공통점이라면 여행입니다. 여행을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힐링을 제대로 한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준비를 하는데 있어 항공권, 교통(기차, 버스 등), 숙소 등을 미리 예약을 하여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음 해외여행을 간다면 패키지로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습니다. 처음 해외여행에 도전을 한다면 패키지로 가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해외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VIP라운지, 동반 할인, 특전 제공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행복을 위한 가족의 발견



가족의 행복을 위해 정체성이나 자아를 발견을 하고 싶은 가족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우리아이가 해외에서도 제대로 적응을 할 수 있는지 여태동안 배운 영어를 얼마나 사용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궁금해하실 거에요. 영어는 꾸준히 할 수록 실력이 늘 수도 있습니다. 가족의 발견 특전으로 일부 국가에 한정되어 있지 않고, 다양하고 넓은 범위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동남아, 중국, 일본, 남태평양, 미주, 유럽, 에어텔/배낭, 지방출발 등 마음에 들어하는 국가에 가보는 것도 추억 만들기에 좋을 것이고, 가족과 함께 배낭여행도 도전을 할 수 있으면 아이도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여행은 일종의 경험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넓은 견문을 볼 수록 아이의 세상은 더 넓어질 거에요. 가족의 발견은 여러 특전 제공이 됩니다. 그 중에 아동 동반 할인, 아동반값이 있습니다. 또한 유럽은 동반 아동이 있다면 최대 50만원 할인이 됩니다.



추천을 하는 장소도 있으니 가족과 함께 제대로 힐링을 할 수 있겠네요. 미리 가기 전에 해당 국가의 정보도 조금은 알고 가는 것도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매우 좋아할 거 같아요.



가성비 갑인 동남아 자유여행



혹시?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유럽, 미주, 남미 등 여행비용이 많이 들기도 하는데, 동남아는 멀리 있는 국가들 보다는 가성비가 갑인 나라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자유여행 계획이 막막하다면 동남아를 눈여겨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유여행의 꽃이라 불리우는 곳이 태국의 방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콕을 찾고 그 만큼 많이 알려진 관광지입니다. 특전 및 혜택도 4가지입니다. 안내데스크 운영,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 서비스가 제공이 됩니다. 사전 예약 할인이 최대 15만원 할인, 아동동반할인이 됩니다. 에어텔을 이용을 하신다면 특전 미니바가 무료에 웰컴비어 등 호텔베네핏을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꿀팁이라면 여행초보자도 방콕을 대중교통으로 어디든지 쉽게 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맛집탐방을 좋아한다면 방콕이 좋을 수도 있겠네요.



보는 눈이 정말 아름다워지는 휴양지는 태국의 푸켓입니다. 유명한 바다를 볼 수 있는 곳,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전 및 혜택은 위의 방콕과 유사하지만 푸껫 다모아카드가 제공이 됩니다. 이 카드를 제휴 레스토랑, 스파, 투어 등에서 사용을 하면 할인이 된다는 점입니다. HOT SPOT 셔틀버스가 운영이 되니 올드타운, 맛집, 뷰 포인트, 씨푸드 마켓에서 맛집을 찾거나 즐길 수도 있습니다. 요즘 우리나라에서 먹방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맛있는 걸 먹어야 적성이 풀린다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네요. 게다가 급이 다른 리조트와 풀빌라의 천국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얼리버드 가을골프 미리 준비하기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번 달에 미리 예약을 한다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 번 달 한달간이 기회이고, 출발일은 9월 ~ 11월 사이이고, 무엇보다 미리 준비를 할 수록 가장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골프를 처음 접한다면 용품 등 비용이 들기는 하지만 해외 골프장에서도 연습을 해보는 것도 색 다른 경험이 될 거에요.



할인은 기본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동남아 골프, 중국 골프, 일본/남태/미주 골프 등의 장소가 있습니다. 골프장의 대부분은 외곽지역이나 산간지역에 위치한다는 점입니다. 혜택도 있습니다. 3만원 상당의 골프공과 3만원 상당의 항공커버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단체 예약도 할 수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할 수록 가격도 저렴하게 갈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