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외환카드 전화번호 해당 고객센터에서 꼼꼼하게 알아보기

정보|2017. 7. 6. 20:51

얼마 전에 하나은행하고 외환은행이 통합이 되어 KEB하나은행으로 바뀌었습니다. KEB하나은행으로 이름이 바뀌었어도 하나은행, 외환은행 계좌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통합이 되면서 외환카드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을 거에요.



해외에서 사용을 한다면 외환카드가 VISA, MASTER 카드가 되어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외환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외환카드 전화번호 해당 고객센터에서 꼼꼼하게 알아보기



외환카드 전화번호를 해당 지점에서 알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외환은행 오픈웹으로 검색을 하여 접속을 합니다. 외환은행 오픈웹 사이트 하단에 고객센터 연락처 ARS 1800-1111이 나옵니다. 고객센터에서 상세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클릭을 합니다.




고객센터에서 1 : 1 이메일 상담문의를 통해 상세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환카드 관련된 문의이면 자세한 설명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ARS 상담에 상담 ARS, 금융ARS, 승인ARS, 신규발급 ARS, 해외 ARS 연락처가 있습니다. 이 중에 해외관련된 문의는 해외 ARS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고, 신규발급의 경우에는 ARS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직접 은행에 방문을 하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