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커버 사진 변경하기

IT|2017. 7. 4. 06:30

SNS도 다양화 됨에 따라 온라인마케팅 종류도 광범위해졌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게시판 마케팅 등이 있지만 SNS 중에 페이스북도 빼놓을 수 없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는 친구 추가에 대해 한계가 있지만 페이스북 페이지는 한계가 없어 페이지 좋아요 클릭을 하는 횟수 만큼 인기도 높아집니다.


좋아요로 인해 해당 페이지가 지인에게 보여질 수도 있고, 공유로 인해 홍보 효과를 누릴 수도 있습니다. 잘 만든 페이지가 효자 노릇을 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커버 사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페이스북 페이지 커버 사진 변경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커버 사진 변경을 위해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페이지를 대표하는 이미지인 커버 이미지를 수정을 할려면 커버에 마우스를 갖다되거나 클릭 시에 커버 바꾸기가 나타나면 클릭을 합니다.




커버 바꾸기 - 사진 업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을 하고 열기를 클릭을 합니다. 이미지는 포토샵이나 그림 편집툴로 꾸며도 됩니다.



원하는 이미지가 불러와져서 커버에 미리 보여집니다. 커버 사진이 마음에 든다면 저장을 클릭을 합니다.



정상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커버 사진이 변경이 완료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주제에 따라 커버 사진도 다양해 집니다. 인기있는 페이지가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