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화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정보|2017. 6. 25. 03:00

올빼미 족이라면 심야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집 근처에 메가박스가 있다면 자주 보러 가기도 하고, 다음에 영화가 뭐 나올지에 대해 설레기도 합니다. 직접 가서 예매를 하여도 되지만 영화표가 없을 때도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한다면 무인기에서 발급을 받으면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메가박스 영화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메가박스 영화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온라인으로 예매를 하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상단메뉴에서 영화를 클릭합니다.


관련 링크 ☞ [메가박스 바로가기]



원하는 영화를 확인을 한 후에 예매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영화의 종류도 다양하니 마음에 드는 영화를 보는 것이 기억에 많이 남을 거에요.




영화 예매하기에서 원하는 날짜, 해당 지역의 극장, 영화, 원하는 시간을 선택을 합니다.



각 영화 마다 관람 나이가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을 합니다.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인원/좌석선택에서 일반석, 성인, 청소년, 우대, Screen을 선택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결제선택에서 관람권, 할인수단, 결제를 선택을 한 후에 예매정보 추가 발송 SMS 정보 입력을 합니다. 결제를 클릭을 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예매번호를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영화관 무인기기에 예매번호를 입력을 하여 영화표를 출력을 할 수 있고, 메가박스 창구에서도 해당 예매번호를 제시를 하면 영화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