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검색 및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IT|2017. 6. 22. 12:00

요즘에 나오는 컴퓨터는 최신 사양에 그래픽카드는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그래픽카드사는 지포스, 이엠텍, 갤럭시, 기가바이트, 조탁, MSI 등이 있습니다. 게임용, 영화용, 그래픽 편집 용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중에 대표적으로 지포스 그래픽카드입니다.


지포스 그래픽카드의 모델명에 따라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포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검색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지포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검색 및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지포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NVIDIA 드라이버 다운로드에서 옵션1. 사용자가 사용하는 NVIDIA 제품용 드라이버를 수동을 검색합니다.에서 제품유형, 제품 시리즈, 제품 계열, 운영 체제, 언어를 선택을 한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관련 링크 ☞ [포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검색하기]



해당하는 모델이 검색이 되면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현재 컴퓨터 본체에 장착이 된 해당 모델에 대한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는 것이 제대로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지포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방법 알아보기



다운로드를 받은 지포스 그래픽카드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설치파일 화면에서 OK를 클릭합니다.



설치가 진행되기 전이기에 기다려야 합니다.



처음 지포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시에 로고화면이 나타납니다.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첫 단계인 시스템 호환성 검사를 시작을 합니다.



라이선스 계약에서 동의 및 계속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 옵션에서 빠른 설치를 선택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NVIDIA 설치 프로그램이 완료가 되었으면 닫기를 클릭을 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을 하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