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를 통해 동영상 제작하기

IT|2017. 5. 18. 08:00

인터넷이 활성화 되면서 1인 미디어 시대의 인기는 사그라 들지 않습니다. 오히려 증가하는 추세이고, 콘텐츠를 생산을 하는 제작자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현을 위해 동영상을 제작을 하기도 합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종류는 정말로 다양합니다. 그 중에 곰믹스를 통해 동영상을 제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곰믹스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처음에 툴을 몇 번 익히다 보면 조금씩 어떻게 제작을 하여야 할 지에 대한 감이 올 거에요. 자주 만들어 보는 것이 실력을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간단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를 통해 동영상 제작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간단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를 통해 동영상 제작하기



곰믹스를 실행을 합니다. 편집을 하고자 하는 동영상, 음성 파일 및 사진들을 불러와야 합니다.



해당 동영상 또는 음성 파일을 선택을 한 후에 열기를 클릭합니다.



동영상 편집 시에 넣고 싶은 이미지를 불러와야 하기에 파일 추가를 클릭합니다.



이미지를 선택을 한 다음에 열기를 클릭합니다.



비디오에 이미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오디오에 비해 시간이 짧아 오디오 시간에 맞게 조절을 하여야 합니다. 여러 이미지가 있다면 화면 전환 등을 통해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시간 및 오디오 시간을 적절히 조절을 합니다. 



동영상 편집을 완료를 하였으면 인코딩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출력 설정에서 자세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인코딩에서 저장 경로, 파일 이름을 설정을 합니다. 인코딩 시작을 클릭합니다.



편집한 동영상이 인코딩이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인코딩 작업이 완료가 되었으면 닫기를 클릭을 합니다. 인코딩 된 동영상을 열어 제대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을 하면 작업이 완료가 됩니다. 이를 유튜브나 미디어 관련 사이트에 업로드를 하여 알리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