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정보|2017. 11. 10. 01:00

쇼핑을 좋아하나요? 한 달에 한 번은 백화점에 가기도 합니다. 할인매장 부터 시작해서 둘러볼 곳은 정말 많습니다. 남성이면 백화점에 오래 있지는 않지만 여성이면 오랫 동안 찜해놓을 수 있는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이나 패션 옷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릅니다. 직접 입어보기도 하고, 원하는 사이즈의 옷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있는 백화점 브랜드 중에 롯데백화점이 있습니다. 서울에도 석촌호수 부근에 제일 높은 롯데백화점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오아시스에 있는 마천루를 떠올리게 합니다. 이러한 마천루에도 영업시간이 있습니다. 각 지점 별로 다르므로 미리 알고 가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아침 일찍은 오픈하지 않는 가게들이 많습니다.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롯데백화점 전국지점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을 알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롯데백화점에 본점을 클릭을 합니다. 지점, 상품권, 문화센터, 웨딩센터, 세일기간 안내, 롯데카드 신청, 온라인 카달로그 제공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포켓몬스터를 좋아하신다면 석촌호수 부근 지점에 피카츄 대량발생 이벤트를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피카츄라면 포켓몬스터의 대표 아이콘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왼쪽에 본점을 클릭을 하면 다른 지점 목록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본점의 월별 영업시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0:30 ~ 20:00입니다. 각 지점 마다 다르므로 다른 지점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대한 영업시간을 검색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외에도 쇼핑뉴스, 이벤트, 온라인 트렌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전국 지점 중에 관악점을 클릭을 합니다. 서울점(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강남점, 노원점, 미아점, 관악점, 스타시티점, 김포공항점), 수도권점(일산점, 인천점, 부평점, 중동점, 안양점, 평촌점, 안산점, 분당점, 구리점, 수원점), 지방점(부산본점, 광복점, 센텀시티점, 동래점, 울산점, 창원점, 대구점, 상인점, 포항점, 광주점, 진주점, 대전점, 마산점), 해외 중국(텐진동마로점, 텐진문화중심점, 웨이하이점, 청두점, 선양점), 해외 베트남(하노이점), 해외 인도네시아(자카르타점), 해외 러시아(모스크바점)이 있습니다. 해외 지점이 있을 정도로 지점이 많습니다.


관암점 롯데


롯데백화점 관악점 영업시간은 10:30 ~ 20:00입니다. 월별 영업시간 확인하기를 클릭을 하면 휴점, 30분 연장, 60분 연장, 90분 연장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점 대표전화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백화점에 쇼핑을 하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참고할 수 있습니다. 전국 지점 중에 해당 지점에 대한 영업시간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