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에서 행복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단체회식

리뷰|2017. 10. 18. 22:39

사람마다 좋아하는 취미가 다릅니다. 가령 여행을 하면서 맛집탐방을 하는 여행자들이 있습니다. 각 도시 별로 맛집을 찾아 사진을 찍고 발자취를 남기기도 합니다. 전라도광주에서도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상관없이 선호하는 대표맛집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을 하는 블로거도 찾는 곳이니 랜드마크 맛집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은 국내산 한우암소, 암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입니다.


고기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맛집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남는 건 여행에서 사진 뿐입니다. 여행도 즐기고 맛집탐방도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에서 행복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단체회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에서 행복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단체회식

놀이방

하남목장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은 식사를 할 수 있는 많은 테이블도 있지만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놀이방도 있습니다. 200명을 동시에 수용 가능하여 회식 장소, 각종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행복한 추억을 맛집에서도 남길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으면서 그 동안 다녀왔던 여행지의 사진을 보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등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남목장 주차장


자동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근처에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넓어 여유롭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운전을 해서 오는 것도 좋지만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올 수 있는 곳입니다. 걷는 것을 좋아한다면 광주의 길거리 탐방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지역 마다 선호하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다를 수가 있습니다.


식당분위기

단체회식


실내공간은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느낌입니다. 메뉴도 고기류 종류가 많아 취향대로 선택을 하여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우를 좋아하는 분, 삼겹살을 좋아하는 분 등 다양합니다. 고기를 먹을 때에는 최대한 익혀서 굽는 것이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고기류의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전문적으로 하는 음식점이기에 품질에 대한 신뢰를 할 수 있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

광주하남맛집

하남고기집

하남목장 메뉴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직접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토시살, 안장살, 차돌박이의 경우에는 주문을 통해 준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냉장 및 냉동보관이 필수이므로 상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기류는 한우와 한돈이 있습니다. 한우는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듬, 차돌박이가 있습니다. 한돈은 삼겹살, 목살이 있습니다. 기타메뉴는 우족, 사골, 엄치, 꼬리, 국거리, 양지, 전감, 장조림, 불고기가 있습니다.


식사류는 육회한접시, 한우사골곰탕, 샤브한우버섯불고기, 돌판비빔밥, 한우육개장, 메밀물냉면, 메밀비빔냉면, 돼지고추장갈비찜, 한고꼬족탕, 생비, 의비가 있습니다. 후식류는 후식냉면, 사골떡국, 누룽지, 공기밥 등이 있습니다. 주류는 성인이 마실 수 있는 종류들이 있습니다.



넉넉한 테이블에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놀이방이라면 고기가 구워질 때 놀이방에서 놀고 있던 아이와 함께 고기를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기류를 먹는 것도 좋지만 식사류, 후식류도 골고루 먹는다면 이 전에 허기졌던 포만감을 채울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메뉴는 분명히 다를 수는 있지만 공통점은 고기류를 좋아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맛집을 찾는 것 만으로도 입소문으로 전해져 다음에도 다시 찾아올 수 있는 음식점이 될 수가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에서 행복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단체회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단체회식 및 각종모임은 하남목장 예약번호로 미리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예약번호는 1833-7999입니다. 전라도광주맛집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하남목장 예약번호 : 1833-7999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216번길 38-6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index.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