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금융진흥원 2017년 올크레딧 신용관리체험단 혜택 정보

리뷰|2017. 10. 11. 23:55

은행 거래를 할 때 신용등급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신용등급에 따라 필요할 때 대출이 가능한 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신용등급을 지속적으로 관리를 한다면 등급이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대학생, 직장인이라면 신용등급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간다면 유용하게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올 해에 올크레딧 신용관리체험단을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도 있으니 체험단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을 알아간다면 이를 지속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는 노하우가 생기기 시작을 합니다. 낮은 신용등급은 무리한 대출이나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는 것입니다. 신용등급이 좋지 않다면 대출이나 각종 금융 거래시에 불이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금융에 대한 지식으로 하나 하나씩 알아가는 것도 지식습득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2017년 올크레딧 신용관리체험단 혜택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진흥원 2017년 올크레딧 신용관리체험단 혜택 정보

2017년 올크레딧


서민금융진흥원 신용관리체험단을 소개하는 것에 앞서 우선 올크레딧 서비스 중에 종합신용관리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내 신용등급 확인부터 등급상승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불법 신용조회 차단, 신용조회 발생 및 차단 실시간 알람, 신용조회 내역, 개인정보 등록 발생 알람, 금융사고 안심보험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서비스인 불법 신용조회 차단으로 불법적으로 조회되는 것을 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고 안심보험이 무상제공이 되니 만일 금융사고에 대한 대비를 할 수도 있습니다. 비교/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신용등급 관리를 어떻게 하여야 할 지에 대해 파악해 나갈 수 있습니다. 올크레딧을 통한 신용조회는 개인 신용도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등급상승솔루션

종합신용보고서

신용변동알람


신용관리 서비스 주요 특징은 직접 시뮬레이션을 해보고 1 : 1 맞춤으로 코칭을 통해 신용을 향상을 시킬 수 있는 등급상승솔루션이 있습니다. 내 신용에 대해 긍정적, 부정적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을 통해 현재 신용상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을 하는 종합신용보고서가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통한 신용등급 변동 예측이 가능합니다.



신용조회, 신용거래, 연체정보 등을 신용정보 변동여부를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실시간으로 체크를 한 결과를 휴대폰 & 이메일을 통보를 받을 수 있는 신용변동알람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이 등급상승솔루션일 수가 있습니다. 신용등급 향상을 통해 보다 나은 금융거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종합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신용등급향상 1 : 1 코칭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서비스를 샘플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종합을 통해 신용등급 현황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신용평점, 백분위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시뮬레이터에는 항목별 상세예측에서 예상 결과를 확인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등급에서 예상등급을 볼 수 있어 상승인지 하강인지에 대한 여부를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리라면 상승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신용등급향상 1 : 1 코칭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체험단 무료신청


서민금융진흥원 2017년 신용관리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2017년 10월 11일 ~ 2017년 11월 05일까지 신청기간이니 무료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사 36%가 경험을 한 신용등급 상승 효과로 7주간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성인 및 가족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응모방법은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을 통해 체험단에 꼭 뽑혀야 할 이유를 댓글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혜택은 5가지입니다.


※ 신용관리체험단 혜택


1. 체험단 진행 기간 동안 신용전문가들의 맞춤 Q&A 진행

2. 참가자의 36% 신용등급 상승을 이끈 올크레딧 신용관리 프로그램 참여

3. 참가자 전원에 36,200원 상당의 올크레딧 통합패키지 지급

4. 프로그램 완수 우수자 대상 상금 지급

5. 신용관리 신규 서비스 및 프로그램 출시 시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 부여


해당 체험단은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니 바쁜 현대인이라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용등급 향상, 건강한 경제활동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 2017년 올크레딧 신용관리체험단 혜택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명하고 건강한 경제활동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