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방법

IT|2017. 10. 6. 23:30

인터넷 보급이 활성화 되던 시절에 윈도우xp를 많이 사용을 했습니다. 그 때는 지금 처럼 스마트폰이 아닌 터치폰이나 슬라이드폰이 유행이던 시절입니다. 현재와 마찬가지 윈도우xp를 업데이트를 하기도 했습니다. 업데이트를 하지 않고 사용을 하게 된다면 보안 문제나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지 않는 것들도 있어 업데이트는 필수적입니다. 아직까지도 옛날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고 있다면 서비스팩3는 반드시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설치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설치파일을 설치를 하면 됩니다. 윈도우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윈도우xp 서비스팩3


윈도우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 소프트웨어 센터


윈도우xp 서비스팩3 다운로드를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윈도우xp 서비스팩3로 검색을 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 Windows XP Service Pack 3 한글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프리웨어로 용량은 316M입니다. 총 467,902회 다운로드를 하였습니다.



카테고리 OS 다운로드 4위를 차지할 만큼 아직까지도 사용을 하는 운영체제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더 이상의 패치는 지원을 하지 않지만 서비스팩3 설치를 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Windows XP Service Pack 3 한글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이 서비스팩에 대한 사용범위는 프리 - 개인, 국내/국외로 개인으로 사용을 하여도 됩니다. xp외에도 Windows7, Windows8, Windows8.1, Windows10, Windows Vista가 있습니다. Windows Vista는 요즘에는 사용을 많이 하지 않는 운영체제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은 운영체제의 서비스팩 뿐만 아니라 컴퓨터 이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틸리티 프로그램 및 최적화 프로그램, 윈도우 포맷 후에 반드시 설치를 하여야 할 유틸리티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팩


Windows XP Service Pack 3 한글. WINDOWSXP-KB36929-SP3-X86-KOR.exe (3.15.79M)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다운로드는 인터넷 사양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으면 설치파일을 실행을 하여 설치를 진행을 하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직접 업데이트를 할 수 있지만 프로그램이 가장 빠른 방법이기도 합니다.


윈도우xp 서비스팩3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직까지도 이 운영체제를 이용을 하더라도 운영체제 패치가 필수입니다. 그리고 백신 프로그램도 설치를 통해 지속적인 검사를 하는 것이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윈도우xp 서비스팩3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