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핑 다운로드 및 온라인게임 시 사용 방법

IT|2017. 10. 2. 22:19

온라인게임을 할 때 컴퓨터 사양에 따라 느려질 때도 있습니다. 게임을 제외한 나머지 프로그램들을 종료를 해보지만 느린 경우에 게임을 하는데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패스트핑으로 많은 유저들이 사용을 하는 인기 유틸리티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컴퓨터가 느릴때 성능을 개선을 위한 부품 업그레이드도 중요하지만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다운로드 및 온라인게임 시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패스트핑


패스트핑 다운로드

패스트핑 다운로드

온라인게임


패스트핑 다운로드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패스트핑으로 검색을 하여 소프트웨어 정보에서 다운로드를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패스트핑 fastping_install.exe (16.47M)를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패스트핑 다운로드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포맷 시에도 설치를 하여야 할 필수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설치하기

사용권 계약


다운로드를 받은 패스트핑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사용권 계약. Fastping(을)를 설치하시기 전에 사용권 계약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권 계약 동의 사항의 나머지 부분을 보시려면 [Page Down] 키를 눌러주세요. 내용에 동의하셨다면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Fastping(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 구성요소


구성 요소 선택에 설치하고자 하는 Fastping의 구성 요소를 선택해 주세요. 설치를 원하시는 구성 요소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시작하시려면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하려는 요소 선택에 [필수] 패스트핑 기본 설치 항목에 체크를 하고 [선택] 패스트핑 제휴서비스는 따로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 설치 완료


성공적인 설치


설치 중 Fastping(을)를 설치하는 동안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치하는 속도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설치 완료.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가 되었습니다. 닫음을 클릭을 합니다. 패스트핑을 성공적으로 설치하였습니다.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정상적으로 패스트핑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게임 시 사용 방법

온라인게임

온라임게임 정지


패스트핑을 사용을 하는 방법은 온라인게임을 플레이 하길 원하신다면 패스트핑을 실행을 하여 START를 클릭을 합니다. 최적화 작업이 된 후에 게임을 진행을 하여도 됩니다. 온라인게임을 종료를 한 후에는 STOP를 클릭을 반드시 하여야 합니다. 패스트핑 다운로드 및 온라인게임 시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게임이 느릴 경우에 참고를 하실 수 있으니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