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작업 시 이미지를 PDF로 변환하는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 방법

IT|2017. 4. 10. 19:37

포트폴리오 제작, 상장, 자격증, 각종 서류 사본 이미지들을 하나로 합쳐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PDF로 변환을 하여 합치는 방법인데 nPDF로 쉽게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nPDF파일에서 이미지, 텍스트를 각 각 추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암호도 걸 수 있으니 중요한 PDF파일이라면 어려운 암호를 걸어두는 것도 파일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서류 작업을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nPDF파일을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작업의 효율을 높이는데 있어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 수도 있습니다. 프리웨어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nPDF 다운로드 받기

nPDF


nPDF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에서 nPDF를 입력을 하여 접속을 하여도 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관련 링크 ☞ [nPDF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


nPDF_0.9.2.9.exe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가 됩니다.


설치


nPDF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설치화면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자


사용자 계약에서 "사용자 계약에 동의합니다." 항목을 선택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PDF 프린터


nPDF 설치 선택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유틸리티 설치


설치 준비 완료에서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파일 압축 풀기


nPDF가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변환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완료를 클릭을 합니다.



nPDF로 이미지를 PDF로 변환하기

시작 프로그램


nPDF로 이미지를 PDF로 변환을 하기 위해 시작 - 프로그램 - nSeries - nPDF - nPDF 유틸 도구를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듭니다. 사용하기 좀 더 수월하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미지


nPDF 유틸 도구를 실행을 합니다. "이미지(png, jpg, bmp, tiff...) 파일을 PDF로 만들기" 항목을 선택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이미지 파일


이미지 파일 추가를 클릭을 합니다.


다운로드


불러올 이미지를 선택을 한 후에 열기를 클릭을 합니다.


저장파일


PDF파일로 만들기 위해 저장을 클릭을 합니다.


test


원하는 경로를 선택을 한 후에 저장을 클릭을 하면 이미지 파일들이 PDF파일로 합쳐지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pdf만들기 완료


여러 장의 이미지를 PDF파일로 만든 결과 화면입니다. nPDF 프로그램을 유용하게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