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 단체회식, 가족회식에 좋은 한우암소전문 광주하남고기집

리뷰|2017. 8. 8. 21:16

음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일주일에 맛집을 찾습니다. 전국에 있는 맛집도 다양하고, 고기류 맛집이 인기 많습니다. 광주에 거주하거나 광주여행 중이라면 반드시 들려야 할 맛집이 있습니다. 전라도 광주에 위치한 하남목장입니다. 국내산 한우암소, 암돼지 전문점입니다. 가격도 저렴해 각종 모임, 회식장소로도 유명합니다. 전라도광주맛집 단체회식, 가족회식에 좋은 한우암소전문 광주하남고기집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광주맛집


전라도광주맛집 단체회식, 가족회식에 좋은 한우암소전문 광주하남고기집

단체회식

가족회식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은 전라도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에 주차장도 넓어 주차를 할 공간은 충분하게 있습니다. 자동차로 온다면 주차장에 세워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위에 다양한 음식점들도 있습니다.


국내산 한우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은 2층까지의 규모이고, 소규모, 가족, 단체회식으로 좋은 장소입니다. 날 마다 오는 분들이 다르지만 저렴하고 맛있다는 이유로 재방문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한우암소, 암돼지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전체 적인 분위기는 한옥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전라도맛집


다양한 종류의 한우암소, 암돼지가 있으며 생전 처음 보는 고기류도 있을 거에요. 평소에 많이 즐겨먹는 고기류는 삼겹살, 생고기, 불고기를 즐겨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고기류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선호하는 고기류가 다양합니다.



하남목장 메뉴


하남목장의 메뉴만 보더라도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꽆살,업진살, 한우모음, 차돌박이, 불고기, 삼겹살, 목살, 우족, 사골, 엄치, 꼬리, 국거리, 양지, 전감, 장조림이 있습니다. 메뉴 중에 많이 차지하는 부분이 고기류일 만큼 한우암소, 암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입니다.


하남목장 삼겹살 전문

하남목장 한우 전문


하남목장 식당 안의 자리는 넉넉한 편이며, 여름이라 더위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는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오셧다면 아이를 위한 놀이방도 있습니다. 놀이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하남목장 단체회식

하남목장 추천 메뉴

하남목장 음식


사람들이 즐겨 먹는 음식이라면 한우고기, 국거리 등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은 계모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남목장에서 저렴하게 고기를 즐겨먹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오게 되는 광주를 대표하는 맛집입니다.


광주 대표 맛집


많은 사람들이 모임 장소로 넓은 규모를 가진 식당을 찾기 마련입니다. 인원수에 따라 식당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하남목장은 무려 200명을 동시에 수용을 할 수 있는 광주맛집입니다. 광주의 랜드마크로 수많은 블로거들이 반한 맛집입니다. 회식이나 모임 계획이 있으시다면 사전에 예약번호를 통해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16번길 38-6

예약번호 : 1833 - 7999

사이트 : http://www.7999.co.kr/index.html



광주광역시 하남 최고의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