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온라인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2017. 3. 17. 19:29

과거에는 버디버디, 싸이월드가 대세인 시대가 기억이 어렴 풋이 납니다. 10년 전이었네요. 스마트폰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고, 그 중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온라인메신저인 카카오톡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메신저가 되었습니다.


문자를 보내는 것 대신에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할 정도이니 게다가 보이스톡으로도 통화도 가능하니 세상이 편리해졌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지만 PC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료나 파일을 보낼 때 유용하게 사용되어 집니다. 채팅 서비스 뿐만 아니라 미디어, 콘텐츠, 카카오스토리, 게임, 커머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다운로드


카카오톡


카카오톡을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에는 카카오톡으로 검색합니다.



온라인메신저


홈페이지 상단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메신저서비스


PC 버전에서 윈도우버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MAC OS를 사용을 할 경우에는 OS X 10.8 이상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설치하기

한국어


다운로드 받은 카카오톡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Installer Language에서 한국어로 선택하고 OK를 클릭합니다.

카카오톡 PC


카카오톡 설치를 시작합니다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다음 폴더


카카오톡을 설치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바탕화면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에서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항목을 전부 선택을 하여도 상관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빠른 실행 메뉴에 바로가기 만들기, 시작메뉴에 바로가기 만들기 항목에 체크를 하셔도 됩니다.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은 필수는 아니니 선택사항입니다.


설치중


카카오톡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카카오톡 실행


설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카카오톡 로그인

로그인


카카오톡에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 후에 로그인을 클릭을 합니다.


카카오톡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된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것 처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