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정보|2017. 10. 10. 03:00

많은 사람들은 적게는 한 달에 한 번 많게는 매 주에 한 번 정도는 대형할인마트를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선호하는 대형할인마트 브랜드도 다릅니다. 대표적으로 홈플러스가 있고, 전국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금이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도 원하는 제품을 구매를 할 수 있기도 하고, 포인트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홈플러스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상품권이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홈플러스 상품권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상품권을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용처만 알아도 알뜰 소비를 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 레저/숙박, 문화/생활, 외식 등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홈플러스 상품권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에 홈플러스 상품권을 클릭을 하여 접속을 합니다. 사용안내, 구입안내, 고객지원, 상품권소개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형할인마트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권

홈플러스 일반 상품권


해당 사이트에 상단메뉴 일반상품권을 클릭을 합니다. 일반상품권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고급스러움을 전해드리고 싶은 분께 권해드립니다. 소액권으로도 생활 필수품을 넉넉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2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이 있습니다.



일반상품권의 종류는 6가지입니다. 사용처는 쇼핑, 레저/숙박, 문화/생활, 외식 등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할 수 있는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레저/숙박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고, 영화보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문화/생활에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


쇼핑에는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홈플러스 온라인몰, 아이파크 백화점, 엔터식스, 제일모직, 신라면세점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상품권을 면세점 한 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홈플러스 매장이 아닌 온라인몰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쇼핑을 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애버랜드

호텔신라


레저/숙박은 대구 그랜드 호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글렌로스 골프클럽, 홈브리지, 서울랜드, 한솔오크밸리, 부산 아쿠아리움, 호텔 신라, 엠버서더 호텔, 호텔 아쿠아팰리스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놀이공원을 가신다면 서울랜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아이가 좋아할 수 있는 여행정보


▷ 부산아쿠아리움 이용요금, 할인정보, 관람시간 정보


문화생활


문화/생활은 에쓰오일, CGV, CGV 온라인,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교보문고 매장 건물에는 핫트랙스 매장도 같이 있는 매장도 있습니다. 대구 중앙로 교보문고 건물에는 핫트랙스 매장도 같이 있습니다. 영화보기를 좋아하신다면 CG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는 도서를 구매를 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


외식


외식은 불고기 브라더스, 드라미스, VIPS 빕스, 비비고, 더플레이스, 아웃백, 마켓오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외식을 할 수 있는 매장 마다 영업시간 및 휴무일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미리 알고 간다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아웃백, VIPS 빕스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외식장소입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만 제대로 사용을 한다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가 있습니다. 상품권 종류 마다 기한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해당 기한 전에 미리 사용을 하면 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