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유람선 가격 및 시간표, 운항코스 정보

정보|2017. 10. 10. 00:00

서울에 거주하거나 서울여행을 한다면 꼭 타보아야 할 것이 한강유람선입니다. 국토종주를 한다면 한강 자전거길로 가기도 합니다. 빨간부스 안에 국토종주 수첩에 도장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한강유람선을 타고 휴일이나 주말에 한강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가 있습니다. 유람선 종류도 다르고 운항코스도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한강유람선을 탈 계획이라면 미리 알아놓으면 좋은 정보가 될 수가 있습니다.



한강 위주로 운영이 되는 유람선으로 바다에 나갈 일이 없습니다. 한강 근처의 바다는 서해 바다입니다. 서울 시민이라면 많이 찾아오기도 하는 한강입니다. 한강에 가는 방법은 대중교통 버스나, 지하철을 통해 찾아오실 수도 있습니다. 한강유람선 및 시간표, 운항코스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한강유람선 가격


한강유람선 운항코스


이랜드 크루즈


한강유람선 가격 및 시간표, 운항코스 정보를 확인을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이랜드 크루즈로 검색을 합니다. 이랜드 크루즈를 클릭을 합니다. 운항시간표, 운항정보, 이벤트, 고객센터, 공지사항, 소개, 커뮤니티 등의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랜드 크루즈는 한강유람선, 운항시간표, 요금, 레스토랑, 관광코스 소개, 선착장, 주변관광 정보를 제공을 합니다.


운항정보


해당 사이트에 상단 메뉴에 운항정보 - 운항 코스를 클릭을 합니다. 한강유람선 운항코스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을 하시기 전에 이랜드크루즈에서 운항을 하는 코스와 시간표를 미리 확인을 하시면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선착장은 여의도 선착장, 잠실 선착장이 있습니다.



※ 여의도 선착장 회황코스


□ 스토리 크루즈 : 여의도 - 당산철교 - 여의도

□ 한강 투어 크루즈 : 여의도 - 잠두봉 - 상암 - 양화 - 선유도 - 여의도

□ 런치 크루즈 : 여의도 - 성산대교 - 여의도

□ (불꽃)재즈 쿠르즈, (불꽃)디너 크루즈 : 여의도 - 반포대교 - 여의도


※ 잠실 선착장 회황코스


□ 잠실 스토리 크루즈, 잠실 달빛 크루즈 : 잠실 - 성수대교 - 잠실

□ 잠실 재즈 크루즈 : 잠실 - 반포대교 - 잠실


한강유람선 가격 및 시간표

여의도회황

잠실회황

뷔페 크루즈


한강유람선 가격 및 시간표는 사이트 상단메뉴에 운항정보 - 운항시간표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회황, 잠실회황, 뷔페 크루즈 운항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테마, 출발, 도착, 성인, 초등학생, 24개월-미취학아동 시간표 및 가격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회황 종류와 뷔페 크루즈는 평일, 주말, 요일 별로 운항하는 시간대가 다릅니다. 미리 알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강유람선 가격 및 시간표, 운항코스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서울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서울시민이라면 힐링을 하기 좋은 한강유람선을 꼭 타보시길 바래요.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한강유람선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