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정보 및 부대시설

여행|2017. 9. 4. 06:00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남단에 있는 섬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나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매 년 마다 제주도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바다여행도 할 수 있고, 제주도에 다양한 여행코스들이 있습니다.



숙박시설을 찾고 계시다면 제주바닷가에 있는 그림같은 리조트인 제주컨싱턴리조트에서도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실 수도 있습니다. 해변으로 부터 10M내로 인접하고 해변포구에 위치한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리조트입니다.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정보 및 부대시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제주컨싱턴리조트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정보


제주컨싱턴리조트 숙박정보


객실의 종류는 2가지 종류입니다. 패밀리B, 로얄스위트로 나뉘어집니다. 패밀리B 객실정보는 객실수 18개, 투숙인원 4인, 전용면적 69㎡ (구 21평형), 구성은 방1, 거실1, 욕실1로 되어있습니다. 객실 비품은 주방비품, 전자비품, 객실비품, 욕실비품이 있습니다.


스위트룸


로얄스위트는 바다전망 객실이 있어 선착순으로 배정이 됩니다. 금액에서 바다전망요금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로얄스위트 객실정보는 객실수 28개, 투숙인원 7인, 전용면적 115.7㎡ (구 35평형), 구성 방3, 거실1, 욕실 2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객실비품현황은 주방비품, 전자비품, 객실비품, 욕실비품이 있습니다.



시간초과 요금


인원 및 시간초과 요금은 신고 시에 1인당 5,000원, 적발 시에 1인당 7,000원입니다. 정원의 2명까지 추가 투숙이 가능하나 추가 요금을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초과인원에 대한 별도의 비품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침구추가요금은 5,000원입니다. 퇴실연장 요금도 있으니 퇴실시간을 지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제주컨싱턴리조트 부대시설

이랜드 뮤지엄

썬라이즈

소연회장


제주컨싱턴리조트 부대시설은 이랜드 뮤지엄(영화박물관), 클라우드(한식당), 썬라이즈(라운지), 편의점(CU), OCEAN SIDE(소연회장, 세미나)가 있습니다. 소연회장(세미나)에는 빔 프로젝트, 이동식 스크린, 음향 엠프, 마이크 등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원은 School 70 / Theater 100입니다. 이랜드 뮤지엄은 주 1회 월요일 휴관일입니다. 참고하시면 되는 정보입니다. 부대시설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에 오면 영화박물관 부터 관람을 하는 것도 멋진 기억을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행복한 제주 힐링 여행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530 (켄싱턴리조트)

연락처 : 054)796-9600

홈페이지 : http://www.kensingtonresort.co.kr/resort/room_jeju.asp?cate=jeju


※ 부킹닷컴에서 저렴하게 예약하기http://app.ac/qAcNUf5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