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광주고기집 잊을 수 없는 인기 고기집 하남목장

리뷰|2018. 1. 10. 00:30

우리나라 국민들 누구나 고기를 좋아합니다. 한우, 한돈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전라도광주에도 남녀노소 나이에 상관없이 방문을 하는 맛집이 있습니다. 맛집탐방을 떠나는 걸 좋아하세요? 전라도광주를 추천을 합니다.


전라도에 대표적인 도시라 할 수 있는 광주는 대중교통으로 편리한 이동수단인 지하철도 있습니다. 지하철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전라도 여행 계획 중인가요? 여행 중에 맛집을 들리는 것도 좋아요. 좋은 추억을 남길 수도 있고, 다음에 또 찾아오고 싶은 마음이 생겨요. 


광주 인기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되실 수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잊을 수 없는 인기 고기집 하남목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잊을 수 없는 인기 고기집 하남목장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은 광주에서 인기있는 고기집입니다. 한우 및 한돈을 전문으로 하는 고기집이라 가격 및 고기에 대한 가성비가 좋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드리는 맛집입니다. 맛집은 넓은 규모입니다.


무려 200명을 동시에 수용을 가능하여 넓습니다. 인테리어도 심플하고 깔끔하여 또 찾아오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멀리서 오신다면 자동차를 운전하여 오실 수도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주차공간도 넓습니다. 넉넉하게 주차장을 이용을 할 수 있고, 맛있게 고기를 드실 수 있으니 편히 쉬었다 가도 좋은 맛집입니다.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따로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정육코너에 마음에 드는 고기 종류들이 많을거에요. 가장 인기있는 고기 종류는 삼겹살, 생고기입니다.



토시살, 안창살, 차돌박이는 주문을 하시면 바로 준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남목장의 메뉴가 정말 궁금하실거에요. 한우는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듬, 차돌박이가 있습니다. 한돈은 삼겹살, 목살이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오셨다면 맛집 안에 놀이방도 있으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맛집에 오는 것도 좋아요. 맛있는 고기도 먹을 수 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빠질 수 없는 장소이니 배도 고프고 출출할거에요.



하남목장에서 고기를 드셔보실래요? 랜드마크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고, 고기맛도 잊을 수 없는 맛일거에요. 회식장소 및 단체 모임에도 좋은 곳이라 단체 여행을 오셨다면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잊을 수 없는 인기 고기집 하남목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라도 여행 중이거나 계획을 하신다면 광주고기집 하남목장 꼭 가보시길 바래요~! 마음에 드는 고기를 꼭 드세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16번길 38-6

예약번호 : 1833-7999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