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송년회장소 및 연말세미나장소를 찾으신다면 여기

리뷰|2017. 12. 12. 23:00

곧 연말이 다가오네요. 올 한해에도 원하는 목표를 이루셨나요? 내년 1월이 되기까지 아직 반 조금 넘게 남았습니다. 다음 해에 이루고 싶은 목표들이 있을 거에요. 요즘은 평생공부를 하는 시대이자 100세 시대입니다.


이를 대비해서 많은 사람들은 자기계발 및 자격증 취득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스터디를 할 수 있는 룸은 가격이 지역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강남역과 역삼역 부근에 위치한 곳으로 도보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장소입니다.


2017년 12월 31일 날에 송년회장소로 BJ Square에서 보내는 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거에요. 연말송년회장소 및 연말세미나장소로 손꼽히는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연말송년회장소


연말송년회장소 및 연말세미나장소를 찾으신다면 여기

빔프로젝터

대관

계단식 좌석


연말송년회장소로 손꼽히는 강남역 스터디룸 BJ Square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세미나, 스터디, 강연에 좋은 장소입니다. 40평의 규모로 30 ~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좌석이 부족하다면 뒷 편에 계단식 의자에 앉을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이 되어 있어 원하는 대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연말 분위기로 세팅을 하는 것도 좋아요.


스터디룸

온풍기시설

빔프로젝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온풍기 시설이 있어 추위 걱정을 덜 수도 있습니다. 물론 건강을 위해 물을 섭취를 충분히 하는 것도 필수이기도 합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주로 자동차를 운전을 통해 오신다면 주차공간이 기본적으로 2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4대까지 가능합니다.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을 해서 도보로 오는 것도 건강을 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커피숍

공공시설

옥상


스터디룸 건물 1층에 카페가 있습니다. 원하는 주스나 커피 등을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공공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청결한 화장실과 층간 이동을 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BJ Square 스터디룸은 지하 1층에 있어 계단을 통해 이동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 흡연을 할 수 있는 장소도 따로 있습니다. 옥상이 해당 장소입니다. 최대한 비흡연자에 대한 배려도 필요하기도 합니다.


명언

휴식공간

영웅


연말송년회장소 BJ Square에서 송년회를 진행 중에 휴식 시간을 쇼파에 앉아서 담소를 나누는 것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거에요. 무엇보다 유명한 영화에 등장하는 히어로 액자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언가 목표가 떠오를 수도 있고, 순간의 아이디어가 생각이 날 수도 있습니다.


스터디룸에서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화이트보드, PC,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합니다.), 유/무선마이크, 정수기,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 무료 제공이 됩니다.),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입니다. 출력, 복사, 스캔 등의 OA서비스는 추가 요금이 발생을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커피머신

믹스커피

생수


송년회 전에 따뜻한 커피 한 잔을 하는 것도 좋아요. 무료로 드실 수 있으니 비용 부담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연중 365일 동안 대관을 할 수 있는 장소라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 또는 문의를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말송년회장소 및 연말세미나장소를 찾으신다면 여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말에 세미나, 스터디룸, 강연 장소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J Square

상세 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에 위치

이용가능한 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문의 : 070-4365-3795


BJ Square 세미나, 강연, 강의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