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멤버쉽 혜택, 멤버십 App 이용안내

정보|2017. 9. 27. 09:00

매일 사람들은 원하는 제품을 구매를 하거나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 등 소비를 하게 됩니다. 현명한 소비를 생각을 한다면 적립 및 할인카드를 생각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통신사마다 공통적으로 멤버쉽카드가 있습니다. 제휴사에서 사용을 할 수 있고 제공되는 포인트를 사용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엘지유플레서멤버쉽은 통신사 엘지유플러스를 사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해당이 됩니다. 엘지유플러스멤버쉽 혜택, 멤버쉽 App 이용안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멤버쉽


엘지유플러스멤버쉽 혜택, 멤버쉽 App 이용안내

멤버쉽카드


엘지유플러스멤버쉽 카드의 종류는 모바일 멤버쉽 카드, 플라스틱 멤버쉽 카드입니다. 모바일 멤버쉽 카드는 모바일 App에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플라스틱 멤버쉽 카드는 시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은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하여 로그인을 하여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통신사 마다 멤버쉽 혜택도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는 것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나만의 콕

통신사 혜택

제휴사 혜택


엘지유플러스멤버쉽 혜택은 쇼핑, 영화, 푸드, 쇼통 중 원하는 제휴사에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VVIP / VIP, 다이아몬드 / 골드, 실버 / 일반 등급이 있습니다. 제휴사는 쇼핑(유플러스 패밀리샵, 지마켓, 교보문고, 핫트랙), 영화(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푸드(스타벅스, 파파이스, 도미노피자), 교통(티머니) 등이 있습니다.


※ 엘지유플러스멤버쉽 카드 이용 안내


대상은 멤버쉽 전 등급 고객이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혜택은 쇼핑/영화/푸드/교통 중 1가지 카테고리를 선택을 하면 해당 카테고리 내에 제휴사 헤택을 등급에 따라 기본 혜택에 추가로 제공을 해드립니다.


- 연 2회 상/하반기 각 1회만 카테고리 선택/변경이 가능합니다. (상반기 1월 ~ 6월 / 하반기 7월 ~ 12월)

- 카테고리 미 선택 시에 "쇼핑" 혜택을 제공을 합니다.

- 등급이 바뀌더라도 선택한 카테고리는 그대로 유지가 되며 해당 카테고리 내에 받을 수 있는 혜택 만 등급에 따라 자동으로 주어집니다.

- 주 사용 기준은 1일 ~ 8일 / 9일 ~ 16일 / 17일 ~ 24일 / 25일 ~ 말일


멤버쉽 App 이용안내


시중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멤버쉽 카드도 좋지만 멤버쉽 App을 통해서도 카드를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App의 주요 기능은 멤버십 카드 발급, 멤버십 바코드 제공, 멤버십 사용 포인트 내용 조회, 나만의 콕 서비스 제공, 각종 할인 쿠폰 제공, 멤버십 제휴사 조회, U+ 패밀리샵 혜택 안내 및 어플 다운로드, 멤버십 이벤트 및 공지사항 안내, 모바일 영화예매 기능이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미리 영화예매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엘지유플러스멤버십 혜택, 멤버십 App 이용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