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건강식품추천 캐나다 오메가3 씨디앤에이

핫딜|2018. 4. 25. 20:38

이제 5월 달이면 어버이날이 다가오네요. 미리 어버이날 선물을 알아보실텐데 요즘 건강을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꾸준히 먹을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을 찾기 마련인데 캐나다 오메가3 씨디앤에이 건강식품이 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로도 좋은 건강식품이니 선물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참고하세요~!




어버이날 건강식품추천 캐나다 오메가3 씨디앤에이


캐나다 오메가3 씨디앤에이는 캐나다 직수입제품으로 혈행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정밀 검사를 통과를 한 안전한 제품이기에 한 통에 12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 [캐나다 오메가3 씨디앤에이 구매하기]


회원가입 시 1,000원 적립금 혜택이 있습니다.



섭취를 하면 비린내가 없기에 비린내에 대한 고민이나 거부감이 있으시다면 이제는 걱정없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가열하지 않고 깨끗하게 정제된 캡슐이기에 비린내 역류가 거의 없습니다. 1일 섭취량은 626mg입니다.




캐나다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100% 하프씰 오일로 만들어졌습니다. 화학적 농축을 하지 않고, 저온에서 반복적으로 정제를 하여 만든 오일이기에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받은 식품이기도 합니다. 섭취 후에도 비린내가 나지 않기에 산화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캐나다 오메가3 씨디앤에이 본사는 캐나다에 퀘백주에 위치하고 있고, 하프씰을 수확을 한 후에 오메가 3를 제조를 하는 과정을 직접 관리를 하는 곳이 본사입니다. 국내지사는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을 판매합니다. 캐나다의 해양 자원인 하프씰은 우수한 기술로 수확을 하여 가공을 하고 있습니다. 전혀 다른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기에 오메가의 순도와 농도를 공정하게 테스트를 거칩니다. 



평소에 인스턴트 식품을 챙겨먹는 아이와 청소년, 고기를 자주 먹는 육식 위주의 식사가 잦은 현대인, 임산부와 수유부, 원활한 혈행 개선이 필요하신 분,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찾고 싶으신 분이라면 추천을 드립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1,000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할인을 통해 구매를 하실 수도 있으니 알뜰 구매로 어버이날 선물 준비하세요~!! 건강을 생각을 한다면 캐나다 오메가3 씨디앤에이입니다.



댓글()